그거 생방송으로도 틀어주고 팔레트 무대에 지디랑 징니 어색해하는 것도 다시 보고싶구 다른 곡들도 불러줬으면 좋겠고 에픽하이 신곡도 불러줬으면 좋겠다 오혁 김종완 크러쉬 등등 게스트로 부르고 콜라보도 하고 뭐 이럴 일 0에 수렴하지만...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그거 생방송으로도 틀어주고 팔레트 무대에 지디랑 징니 어색해하는 것도 다시 보고싶구 다른 곡들도 불러줬으면 좋겠고 에픽하이 신곡도 불러줬으면 좋겠다 오혁 김종완 크러쉬 등등 게스트로 부르고 콜라보도 하고 뭐 이럴 일 0에 수렴하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