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널대 밤편지라 연간 시그널이 20몇위로 알고있고 밤편지 연간3위
음반10프로 들어가도 아이유도 음반 완전 못판거 아니고 음원성적차이 심해서
결국에는 심사위원점수가 높아서 심사위원이 결정하겠지만
나는 마마는 아이유 줄 사람들이 아니라 생각하지만 지금까지 보면 저렇게 됨
낰낰이 들어가면 다르겠지만 시그널이 들어갔으니까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시그널대 밤편지라 연간 시그널이 20몇위로 알고있고 밤편지 연간3위 음반10프로 들어가도 아이유도 음반 완전 못판거 아니고 음원성적차이 심해서 결국에는 심사위원점수가 높아서 심사위원이 결정하겠지만 나는 마마는 아이유 줄 사람들이 아니라 생각하지만 지금까지 보면 저렇게 됨 낰낰이 들어가면 다르겠지만 시그널이 들어갔으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