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한테도 멜론은 정말 소중한 상이었어. 첫 대상이고, 울기도 많이 울고 절대 잊을 수 없는 날이었는데 이렇게 되니까 다들 속상하고 화나고 그래서 말이 조금 격하게? 나가나봐 그래도 절대 타가수분들 치기도 아니고 멜론의 다른 공정한 상 치기도 아냐!!!! 그것만 알아줘 우리도 진짜 애들한테 그 상 안겨주고 싶어서 열심히했어 오해만 하지 말아주라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우리한테도 멜론은 정말 소중한 상이었어. 첫 대상이고, 울기도 많이 울고 절대 잊을 수 없는 날이었는데 이렇게 되니까 다들 속상하고 화나고 그래서 말이 조금 격하게? 나가나봐 그래도 절대 타가수분들 치기도 아니고 멜론의 다른 공정한 상 치기도 아냐!!!! 그것만 알아줘 우리도 진짜 애들한테 그 상 안겨주고 싶어서 열심히했어 오해만 하지 말아주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