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이 멜뮤에서 상을 받았고
엑소팬들은 성적이 더 우수한 우리가 상을 못받냐 문제있는거 아니냐고 했는데
그러는 과정에서 방탄이 잘못한것처럼 언급이 되는 상황에서 (물론 엑소 팬들은 멜론을 까는거였지만)
방탄 퍈들은 내부데이터가 있다길래 그런줄 알고있었고 언급되는 상황에서 속상했던거고
그와중에 일부 팬들이 글을 안좋게 쓰기 시작했고
내부데이터가 나왔는데 엑소가 상을 받아야 했던게 맞는거고
또 저 위같은 방탄이 언급되고 그러는 상황이 반복되고 그러는거 맞음?

인스티즈앱
문신 지우러 온 이유 레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