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상도 좋은데 대상 말하는거임ㅇㅇ
인증 가능 타팬임 ㄹㅇ 진짜
솔작하 올해 방탄성적으로 못받ㅇ는게 이상한거 아님?
백지영님 ㅇ후로 가수1도 모르는 우리 아빠가 방탄소년단이 뭘했는지 아는정도면
인정한다
상 꼭받아 대상
독방 들어가서 투표할게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그냥 상도 좋은데 대상 말하는거임ㅇㅇ 인증 가능 타팬임 ㄹㅇ 진짜 솔작하 올해 방탄성적으로 못받ㅇ는게 이상한거 아님? 백지영님 ㅇ후로 가수1도 모르는 우리 아빠가 방탄소년단이 뭘했는지 아는정도면 인정한다 상 꼭받아 대상 독방 들어가서 투표할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