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때문에 일년 넘게 이게 뭔지.. 일년동안 멜론때문에 무시받고 정치질 당한게 오늘 국정감사로 수치 공개된게 너무 감사한데 너무 지긋지긋하다 엑소도 아무죄 없고 방탄도 아무죄 없어 팬들끼리 싸우지말자 서로 입장 다를수밖에 없는거 이해해 각자의 팬이니까 다르겠지 우리 595에게 놀아나지말자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멜론때문에 일년 넘게 이게 뭔지.. 일년동안 멜론때문에 무시받고 정치질 당한게 오늘 국정감사로 수치 공개된게 너무 감사한데 너무 지긋지긋하다 엑소도 아무죄 없고 방탄도 아무죄 없어 팬들끼리 싸우지말자 서로 입장 다를수밖에 없는거 이해해 각자의 팬이니까 다르겠지 우리 595에게 놀아나지말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