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과 받고 싶다.(ㅈㅇ멜론) 시상식이 공정해야지 이게 뭐야 진짜 작년부터 심지어 오늘 오전까지 내부데이터 운운 하면서 엑소 받으면 안되는 상이라는 식으로 했으면서 내부 데이터 나오니깐 아무 말도 못하는거봐ㅠ(ㅈㅇ어글 호들) 멜론이 출연해달라고 해서 원래는 첸백시만 내보내려했는데 엑소 완전체로 갔더니 스텝들도 얘들한테 똥대우 해주고 이게뭐야 진짜 그날 얼마나 속상했는데 멜론은 내부데이터 운운 하고ㅋㅋ 내부데이터 밝혀졌으니 사과 받아야겠어 진짜로

인스티즈앱
문신 지우러 온 이유 레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