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702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9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아까 싸움에 파묻혀버렸는데  

사과는 바라지도 않지만 알아나 달라고  

 

내가 기억하기로 2012년 멜뮤는  

음원이랑 투표 결과 합산해서 탑텐을 뽑았고 

그 10팀중에서 2차 투표 

그리구 그 투표 1위한팀한테 

아티스트상 줬다고!!!! 

심사기준이 다르고 수상 기준이 다른데 

왜 우리가 받은 상이 부정수상이 되어야함?  

진짜 기분 더럽다...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자꾸 끌고오지마ㅠㅜㅜㅜㅜ확실한거임 ㅂㄷㅂ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2년에 누가 받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스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스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그럼 투표100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탑텐은 음원 포함해서 뽑고 그 열팀중에 투표로 아티스트상 뽑은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아까 엄청 뭐라고 하던데 억울하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땐 진짜 비스트ㅂㅏㄷ을만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그니까 은근 치는데 기분 진짜 뭣같았고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 글 다들 봐주세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세상 억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기분 나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렇게 또 커리어 치여버렸다 억울해서 살겠나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진짜 아까 억울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받을만했다니까 자꾸 성적 더 높은 가수도 있었다 이러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012년도에 한국에 없었나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짜증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첨부 사진혹시 이거 말고 증거 자료 없나..? 억울해서 반박하구시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찾아보고 있는데 없네 사실 있는게 이상하지 5년전인데 ㅋㅋㅋㅋ 그래도 기사가 남아있으니 주작 아닌건 확실함..... 기사 찾아보면 다 나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게 똑같음 말인진 모르겠디만 억울했다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원랜 어느가수가 받았어야한다고 주장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빅뱅분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빅뱅 아니면 아이유 라고 글에 써져있엌ㅅ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이쿠 미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구냥 알려준거야... 미안 안해도 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엥 아냐 본문 잘 안읽어서 미안하다고 한구ㅠㅠ 근데 지금은 삭제됐는지 없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렇게 열심히.우리 까더만 왜 이런글은 팬들만 보냐고 광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건 무슨 상황인지 설명해주실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누가 멜뮤 부정수상해서 12~ㅂ15년도까지 부정수상이라고 수치들고왓는데 12년도는 투표100이엿음 탑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아까 팬들은 그래서 못 받은 거 억울하다고 그러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팬들 말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비스트 팬 아닌 사람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상 기준이 이랬고 우리는 투표 반영이니까 열심히 투표했고 그래서 받은 상인데도 억울하다고 하면 우리가 뭐 어떻게 해줄수는 없지 근데 우리도 부정하게 상 가져간건 아니라는걸 말하고 싶은거야 정당하게 수상기준을 따랐을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아공 이기고 지전술이 맞다고 꺼드럭댈거 생각하니까 열받네
10:04 l 조회 2
OnAir 우리나라 응원단 많이 왔다
10:04 l 조회 2
축구가 한시간 반동안 하던가
10:04 l 조회 2
우리나라 응원단이 훨씬 많아?
10:04 l 조회 2
축구 경우의 수 뭐야?2
10:03 l 조회 14
손흥민을 왜 풀로 안쓰지?
10:03 l 조회 17
치지직 채팅 끄는거 못해?1
10:03 l 조회 11
OnAir 대한민국 선제골 가자ㅏㅏㅏㅏ
10:03 l 조회 8
OnAir 와 한국인들 왤케 많아
10:03 l 조회 26
국세청에서 입금된 장려금 머지..?4
10:03 l 조회 35
남아공 ㄹㅇ 개못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
10:03 l 조회 36
우리도 야유하네ㅋㅋㅋㅋㅋㅋ3
10:03 l 조회 25
OnAir 상암인줄
10:02 l 조회 15
지금 누구한테 야유하는거임?2
10:02 l 조회 67
남아공은 오늘 이기면 뭐야?2
10:02 l 조회 16
아니 남아공 엄청 잡는다 백허그하는 줄
10:02 l 조회 7
치지직 화질 왜이러냐1
10:02 l 조회 19
OnAir 아 코스
10:02 l 조회 30
손흥민 없는거 뭐냐고1
10:02 l 조회 26
방금 잡힌 여자분ㅋㅋ 로지스틱스인줄 알았어
10:0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