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702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7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9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아까 싸움에 파묻혀버렸는데  

사과는 바라지도 않지만 알아나 달라고  

 

내가 기억하기로 2012년 멜뮤는  

음원이랑 투표 결과 합산해서 탑텐을 뽑았고 

그 10팀중에서 2차 투표 

그리구 그 투표 1위한팀한테 

아티스트상 줬다고!!!! 

심사기준이 다르고 수상 기준이 다른데 

왜 우리가 받은 상이 부정수상이 되어야함?  

진짜 기분 더럽다...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자꾸 끌고오지마ㅠㅜㅜㅜㅜ확실한거임 ㅂㄷㅂ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2년에 누가 받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스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스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그럼 투표100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탑텐은 음원 포함해서 뽑고 그 열팀중에 투표로 아티스트상 뽑은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아까 엄청 뭐라고 하던데 억울하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땐 진짜 비스트ㅂㅏㄷ을만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그니까 은근 치는데 기분 진짜 뭣같았고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 글 다들 봐주세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세상 억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기분 나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렇게 또 커리어 치여버렸다 억울해서 살겠나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진짜 아까 억울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받을만했다니까 자꾸 성적 더 높은 가수도 있었다 이러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012년도에 한국에 없었나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짜증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첨부 사진혹시 이거 말고 증거 자료 없나..? 억울해서 반박하구시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찾아보고 있는데 없네 사실 있는게 이상하지 5년전인데 ㅋㅋㅋㅋ 그래도 기사가 남아있으니 주작 아닌건 확실함..... 기사 찾아보면 다 나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게 똑같음 말인진 모르겠디만 억울했다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원랜 어느가수가 받았어야한다고 주장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빅뱅분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빅뱅 아니면 아이유 라고 글에 써져있엌ㅅ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이쿠 미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구냥 알려준거야... 미안 안해도 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엥 아냐 본문 잘 안읽어서 미안하다고 한구ㅠㅠ 근데 지금은 삭제됐는지 없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렇게 열심히.우리 까더만 왜 이런글은 팬들만 보냐고 광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건 무슨 상황인지 설명해주실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누가 멜뮤 부정수상해서 12~ㅂ15년도까지 부정수상이라고 수치들고왓는데 12년도는 투표100이엿음 탑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아까 팬들은 그래서 못 받은 거 억울하다고 그러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팬들 말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비스트 팬 아닌 사람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상 기준이 이랬고 우리는 투표 반영이니까 열심히 투표했고 그래서 받은 상인데도 억울하다고 하면 우리가 뭐 어떻게 해줄수는 없지 근데 우리도 부정하게 상 가져간건 아니라는걸 말하고 싶은거야 정당하게 수상기준을 따랐을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360도 콘 궁금한거있는데
8:30 l 조회 5
정보/소식 태극마크도 못 달고…'봉쇄 시위'에 안방 핀수영 세계선수권 파국
8:29 l 조회 11
어제 주식 다 팔았는데1
8:29 l 조회 28
하닉으로 하루만에 월급 두배범ㅋㅋㅋㅋㅋㅋㅋㅋ6
8:27 l 조회 131
뉴진스를 석방하라
8:26 l 조회 38
본진은 너무 좋은데 회사가 일 못하니까 힘들다2
8:25 l 조회 14
임신 중지약물 도입 드디어 추진하려나봄!!!!!!
8:24 l 조회 38
ㅍㅁ 군악대에 트리거가 있나 왜 군악대 후려치면서 지 최애 올려치기 하는거지1
8:21 l 조회 34
냐람 너무 좋다,,,
8:19 l 조회 25
데이바이데이 소연언니 파트 미쳤어1
8:18 l 조회 30
휴무인데 지금 깬 이유...
8:18 l 조회 76
넷플드 하나 대박나면 대박이다 진기주 팬계정에서 올린 사진이
8:17 l 조회 145
초록글 봤는데 지네 본진들도 똑같이 평가당하시길3
8:17 l 조회 105 l 추천 1
홈마들 누가봐도 최애 헤어 메이크업이 망이면 영상 안올리면 안되냐1
8:15 l 조회 62
정보/소식 제로베이스원, 8월 日 EP 2집 '회귀러브' 발매 글로벌 행보8
8:15 l 조회 62 l 추천 4
난 케이팝 해외에서 인기 식었으면 좋겠음1
8:15 l 조회 50
좋은 곡 가지고 있는데 왜 안 낼까..
8:13 l 조회 17
정보/소식 '2026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8월 개최 확정
8:10 l 조회 103
정보/소식 김희철 "여자친구에게 무릎 꿇으라고 해, 안 해도 알아서 꿇더라"20
8:09 l 조회 523
역시 노래가 좋아야 함1
8:06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