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싸움에 파묻혀버렸는데 사과는 바라지도 않지만 알아나 달라고 내가 기억하기로 2012년 멜뮤는 음원이랑 투표 결과 합산해서 탑텐을 뽑았고 그 10팀중에서 2차 투표 그리구 그 투표 1위한팀한테 아티스트상 줬다고!!!! 심사기준이 다르고 수상 기준이 다른데 왜 우리가 받은 상이 부정수상이 되어야함? 진짜 기분 더럽다...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아까 싸움에 파묻혀버렸는데 사과는 바라지도 않지만 알아나 달라고 내가 기억하기로 2012년 멜뮤는 음원이랑 투표 결과 합산해서 탑텐을 뽑았고 그 10팀중에서 2차 투표 그리구 그 투표 1위한팀한테 아티스트상 줬다고!!!! 심사기준이 다르고 수상 기준이 다른데 왜 우리가 받은 상이 부정수상이 되어야함? 진짜 기분 더럽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