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질 하려는 건 아닌데 타팬들의 의견을 종합해본 결과 가장 통일된 의견은 이거야
서로 잘잘못 따지는 건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너무 의미가 없다는 걸...
그건 마치 세계에서 제일 잘생긴 사람을 찾는 거랑 똑같은 거야
아무리 누가 판결을 내려고 결국에는 어딘가에서 더 잘생긴 사람이 나타날 거고, 누군가 말하겠지
어? 잘생긴 사람의 기준은 뭐에요? 라고 ㅋㅋㅋㅋ 이렇듯이 지금 싸워봤자 해결될 건 없고 오히려 혼란스러워지는 건 아마 잠재적으로 모두 다 알고 있을 거야
그리고 타팬들, 화난 징들, 화난 탄들 다 이런 글들을 좀 봤으면 해
http://www.instiz.net/name_enter/49269507?category=17
http://www.instiz.net/name_enter/49269029?category=5
위아더 월드 부르고 싶다 진짜...결국에는 우리 다 사람이고 모두 다 잘난 거 없고 그냥 살아가는 거 뿐이야
제발 좀 숨 좀 쉬자

인스티즈앱
문신 지우러 온 이유 레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