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전쯤 아이돌이 많이 나오기 전 가수들은 가능할 것 같은데 춤추는 아이돌 가수들은 어떻게 부를까..? 저번에 무도에 젝스키스도 이제 무릎 아프다고 하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장 궁금한게 나중에 엑소분들이 으르렁 어떻게 추실지 궁금해 투피엠도 하트비트 노래에서 사람 탑 같은것도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2007년 전쯤 아이돌이 많이 나오기 전 가수들은 가능할 것 같은데 춤추는 아이돌 가수들은 어떻게 부를까..? 저번에 무도에 젝스키스도 이제 무릎 아프다고 하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장 궁금한게 나중에 엑소분들이 으르렁 어떻게 추실지 궁금해 투피엠도 하트비트 노래에서 사람 탑 같은것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