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704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엑소가 엑소라서 대상받는게 당연한게 아니라 팬들이 그만큼 열심히 해서 결과가 1등이니까 받는게 당연한건데 엑소면 대상이냐고 조롱받은것만 생각하면 아직도 가슴이 답답하다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아니 난 팬인데도 애들 대상 당연히 받는거라고 생각안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로 조롱당하는거 진짜 얼척없ㅇ믘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우리도 당연하다고 생각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ㅋㅋ 엑소라서 당연한 게 아니라 팬들도 애들도 당연하게끔 노력하는 거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눈물나구요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엑소는 대상을 맡겨놧냐? 예약제임?? 이거보고 진짜 할말ㅋㅋㅋ당연히 우리꺼다가 아니라 자료가 말해주니까 그렇다는건데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엑소가 대상인게 당연한게 아니고 1위를 대상주는게 당연한거고 엑소가 1위를 해놓고 못받은게 억울한건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박지성이 경기 대신 뛰어도
11:41 l 조회 1
우리 지면 못올라감,?
11:41 l 조회 1
OnAir 이건 진거임
11:41 l 조회 1
OnAir 지는건 진짜 오바인데
11:41 l 조회 1
하 지는 2002년 레전드로 만들고
11:41 l 조회 1
OnAir 진짜 실망스럽다
11:41 l 조회 1
솔직히 다들 당연히 이긴다고 그럴때 불안불안했다
11:41 l 조회 1
OnAir 명보 누가 비행기 티켓 취소 시켜라
11:41 l 조회 1
OnAir 뭔 20키로 아령달고 뛰냐?
11:41 l 조회 1
앞으로의 국대축구를 위해
11:41 l 조회 2
OnAir 앉아있는게 맞아?
11:41 l 조회 3
OnAir 박지성 답답하면 내가 뛴다 해주세요
11:41 l 조회 3
OnAir ㅈㅉ 선수들이 조급해하는거같지가 않음...
11:41 l 조회 4
OnAir 이상태면 32강 가봐야 개처발림
11:41 l 조회 4
OnAir 공격 좀 더 넣어!!!!
11:41 l 조회 3
OnAir 얘들아 지금 후반 몇분이야?3
11:41 l 조회 17
OnAir 홍명보 하는거보면 윤석열 같음2
11:41 l 조회 13
OnAir 그냥 지면 안돼?그리고 홍명보 짜르는걸로
11:41 l 조회 16
OnAir 이영표 진짜 침착하게 해설한다.. 나라면 한번 한숨 쉰다
11:41 l 조회 10
OnAir 지고 있을 땨 골 넣어야 하면 우르르 공격가지 않나??
11:4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