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705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양쪽다 툭하면 큰방부터 타싸까지 여기저기 치이고 다녔는데 

계속 어느쪽이 더 치였니 하는 싸움도 다 의미없는것 같고 

엑소는 1년동안 억울했고 드디어 그게 진실이 밝혀진거고 

방탄은 일단 준다고하고 멜론이 그렇다니까 믿은거고 지금은 부정시상이니까 안받고 빌보드상에나 투자하겠다는건데 

왜 제3자부터 어그로까지 끼어서 싸우는거야......다같이 멜론을 패야지
대표 사진
타팬1
ㅇㄱㄹㅇ...나 진짜 두팬덤 다 욕먹는거 많이봤음 둘다 피해잔데 누가 더 욕먹었네 마네로 싸우는거 의미없는거 같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김민재 어디 하나 부러진거 아닌 이상 이해가 안되는데?
11:27 l 조회 1
OnAir 백패스 밖에 못하는 거임 왜
11:27 l 조회 1
OnAir 홍명보 명예남아공인임?
11:27 l 조회 1
OnAir 영우야 니가 그러고도 축선이냐고
11:27 l 조회 1
OnAir 김민재 왜빼????
11:27 l 조회 1
OnAir 김민재 빼니까 이영표 말문막힘ㅋㅋ
11:27 l 조회 1
OnAir 홍명보 진짜 주먹마렵다
11:27 l 조회 1
우리는 항상 우리 힘으로 못올라가네
11:27 l 조회 1
OnAir 이렇게 긴장감 없는 월드컵은 처음이네
11:27 l 조회 1
홍명보 다른 나라 스파이 아님?
11:27 l 조회 1
OnAir 강인이 공잡으면 또 구경하는 거 왜그러시는거죠
11:27 l 조회 1
OnAir 이제 멕시코 해줘 전략임??
11:27 l 조회 1
OnAir 와 홍명보 대체 왜 쓰는거야? 왜 올린거야?
11:27 l 조회 2
남아공이 침착하다 항상
11:27 l 조회 2
월드컵 알못인데 조 3위면 진출 못하는거임??
11:27 l 조회 19
OnAir 토토걸었냐?
11:27 l 조회 9
우리 3위면 상대 어디지
11:27 l 조회 9
OnAir 그래도 멕시코 한테 감사 해야 하나
11:27 l 조회 38
OnAir 김민재 빠지니까 이영표도 상황 파악 안된다하네
11:27 l 조회 27
OnAir 아~알았다
11:27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