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휴덕 중이라 얘 티켓팅만 도와 줬는데 이렇게까지 해서 가야 하는지 이유도 모르겠대 ㅋㅋㅋㅋ 괘씸해서 취소 할까 생각한다 나는 현생 때문에 가고 싶어도 못 가는데 왜 시간도 많고 뭣도 많으면서 어제 그렇게 가고 싶다고 했으면서 오늘 와서 이래 일 끝나자마자 부랴부랴 잡았는데 ㅋㅋㅋ 짜증나네
| 이 글은 8년 전 (2017/10/24) 게시물이에요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휴덕 중이라 얘 티켓팅만 도와 줬는데 이렇게까지 해서 가야 하는지 이유도 모르겠대 ㅋㅋㅋㅋ 괘씸해서 취소 할까 생각한다 나는 현생 때문에 가고 싶어도 못 가는데 왜 시간도 많고 뭣도 많으면서 어제 그렇게 가고 싶다고 했으면서 오늘 와서 이래 일 끝나자마자 부랴부랴 잡았는데 ㅋㅋㅋ 짜증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