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3077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5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5
이 글은 8년 전 (2017/10/24) 게시물이에요
매크로 불법 아니고 여러 대 잡아서 몇 십 좌석 한 번에 잡고 플피 파는게 불법이지 매크로 자체는 사용해도 아무 문제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매크로 써도 다 잡는 거 아니고 운이야 서버 뚫려야 사용할 수 있는 거지 좀 더 빠르게 잡냐 못 잡냐 차이지 매크로 쓰면 100이면 100 다잡는 거 아님 자기 운 없던 걸 매크로 때문에 서버 터졌다 몰아가는 것도 타싸에서 많아 봤는데 그것도 틀린 말~
대표 사진
익인1
나 매크로 썻는데 오늘 못 함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매크로 쓴다고 백퍼 자리 잡는 거 ㅈ절대 아닌데 다 그렇게 알더라 난 내가 잡는 게 더 빨랐는뎈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구해야겠다 이때까지 불법인줄 알앗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ㄴ절대 불법 아냐 개인 매크로는 문제없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매크로 써서 손으로 한거보다 더 안 좋은 자리 잡은적 많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히려 손으로 잡는 게 더 나을 때가 많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ㅎ 손으로 2열인가 잡앗는데 매크로..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진짜?난 매크로 자체가 불법인줄 알았는데 그러면 개인적인 이익을 취하려고하는게 아니라 순전히 자기것만 매크로써서 하는거는 불법이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애초에 플미 붙여 파는 게 암표라 불법인 거지 매크로 불법 아냐 수강신청도 매크로 돌리는 사람 많은데 그럼 그것도 불법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좋은정보다 알려줘서 고마워!
슼해도 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플미파는것도 불법이야? 철도 암표들 말고 다른
암표들은 처벌할 법이 없다고 들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벌 자체는 솔직히 못하긴 할텐데 암표상 신고하면 잡아갈걸? 지인이 현장에서 잡혀가는 거 본 적 있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나 진짜 매크로보다 앱으로 더 많이 성공...또르르...내돈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팤 피방 가서 앱으로 잡는 곳..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ㅇㄱㄹㅇ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1조 받는 조건으로 바퀴벌레 튀긴거 먹으라면 먹을수있어?220 16:493832 1
연예 이거 김무열 팬이 쓴 글이래 대박임 ㅋㅋㅋㅋㅋ180 13:0912555 2
연예혹시 다들 네이버에 검색해..?141 15:374031 1
세븐틴/장터본인표출 컨페티 나눔 92 13:53708 0
라이즈[쇼챔] DYD 1st 1위🏆🎉 86 18:12918
남돌 덕질 안해봣는데 투피엠 빅뱅 데이식스는 가고싶음
20:28 l 조회 2
아아 국내선예매로 좌석 조금만푸는거규나
20:27 l 조회 19
국내 선예매로 얼마나 풀었는지 알수 있어?2
20:27 l 조회 24
딴데서 봤는데 ㅂㅂ콘 자리 ㄹㅇ 이렇게 품???ㅋㅌㅋㅋㅋㅋ13
20:27 l 조회 87
빅뱅콘 올콘 노리는 사람들 있어?3
20:27 l 조회 11
쿠플 잘하는 익들 팁이 뭐야..1
20:27 l 조회 10
스탠딩 이제서야 눌러봤는데 이거 어케 잡음
20:27 l 조회 22
ㅂㅂ콘은 머글도 많이가나2
20:26 l 조회 25
이런 사진 어디서 편집해? 발그림 주의
20:26 l 조회 15
쿠플 진짜 대기열 너무 안빠진다
20:26 l 조회 7
뷔 마스크 왜 이래ㅋㅋㅋ뒤에는 눈보니까 정국이?같음
20:26 l 조회 27
8월 고양콘이면 모기기피제 필수인가1
20:26 l 조회 9
정보/소식 디올 남성복 패션쇼 게티이미지2
20:26 l 조회 58
이제대기포기할까?1
20:25 l 조회 20
마플 일뽕 개 벌레새끼들은 왜 야구랑축구일본국대로 지들이 뽕 먹을까
20:25 l 조회 6
원빈 이거 고화질 있는사람
20:25 l 조회 24
빅뱅 공백기에 티켓팅인데도 왤케 빡세냐2
20:25 l 조회 21
매진됨?3
20:25 l 조회 53
마플 와이지가 옛날엔 응원봉도 2만원 안넘고 콘서트도 99000원 오래 유지했는데
20:25 l 조회 23
에스파 고척 자리 좀 골라주라1
20:25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