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뒤로 한번도 잡은적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엑소디움이였는데 친구도와주려고 잡고 그뒤로 엑소의 모든콘은 좌석창을 본적이 없다고한다..근데 내일 또 도울예정ㅋㅋ 이번엔 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