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프듀콘 첫날ㅋㅋㅋㅋㅋ첫시도에 첫성공이였오 피씨방도 초딩때 이후로 첨 가봤는데 너무 떨려서 죽을뻔했음ㅋㅋㅋㅋ 글고 성공해서 기분 짱좋았다!!! 뒤에 여고생 쫘라락 있는데 나만 성공한 것 같아서 조용히 나와서 기뻐함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10/24) 게시물이에요 |
|
나는 프듀콘 첫날ㅋㅋㅋㅋㅋ첫시도에 첫성공이였오 피씨방도 초딩때 이후로 첨 가봤는데 너무 떨려서 죽을뻔했음ㅋㅋㅋㅋ 글고 성공해서 기분 짱좋았다!!! 뒤에 여고생 쫘라락 있는데 나만 성공한 것 같아서 조용히 나와서 기뻐함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