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3085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이 글은 8년 전 (2017/10/24) 게시물이에요
오늘 티켓팅해서 스탠딩 뒤쪽 잡았는데 

내가 키 165고 굳이 펜스안잡아도되서! 스탠딩 뒤쪽에서 봐도 괜찮겠지?
대표 사진
익인1
ㅇㅇㅇㅇ오히려 어중간하게 끼이는 거 보다 뒤가 훨씬 잘보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고마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맨날 뒤에 빠져서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글쿠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중간에 끼이는거보다 뒷쪽이 더 ㄱㅊ 근데 중간에 끼이면 운 좋게 앞에 펜스까지 밀려갈수도 있음... 그건 바로 나..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굳이 펜스 안잡아도 된다니깐 뒷쪽이 더 좋은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땡큐땡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뒤에빠져서 보는게 더 잘보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일부러 뒤로감 100번대였는데 800번대랑 교환햇음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뒤도 잘보였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난 최애동선 따라다니느라 뒤로 빠지는거 조아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옹 고마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뒤로빠졌더니 더잘보이고 편하더라 진짜 중간에서 죽는줄..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글쿠나 나도 뒤에서 봐야겠다 ㅎㅎ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사주같은거 볼때 화수목금토 라는게 있잖아
4:38 l 조회 8
챌린지 같은거 찍을 때 카메라 워킹을
4:36 l 조회 14
원래 영통에서 타돌 질문 많이함..?8
4:34 l 조회 29
아니 최애 탈빠 하고 싶은데 욕먹으면 신경쓰임
4:34 l 조회 13
솔직히 최애가 너무 좋고 그룹도 좋음 근데7
4:31 l 조회 40
잉글랜드우승하는것도보고싶긴한데 안보고싶어..(?)
4:28 l 조회 15
난 어릴때 동화책에서 캥거루를 처음 봤는데
4:28 l 조회 5
하투하 노래 뭐가 중독된다는거지
4:28 l 조회 18
익들아 5시 경기도 재밋을까?? 4
4:26 l 조회 28
곧 해리케인도 경기하네2
4:25 l 조회 11
최애 말고는 타멤한테 호감 안가는 경우 있어?11
4:23 l 조회 50
여친 연애도 터진데3
4:22 l 조회 101
진짜 그냥 새벽이라 하는 말인데 주어 안 깜7
4:20 l 조회 110
근데 축구선수들은 음바페 메시 네이마르 날두같은선수들보면3
4:18 l 조회 26
난 디씨가 안 망하는게 신기함2
4:17 l 조회 46
내부정병 그냥 갤충임3
4:16 l 조회 39
팬 생각하면 고소나해라
4:15 l 조회 26
날두 아임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4:15 l 조회 14
진짜 호날두 사람 안변한다5
4:15 l 조회 59
악개들끼리 싸우다가 갑자기 타멤팬 탓하는거 개웃겼는데
4:09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