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3085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1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9
이 글은 8년 전 (2017/10/24)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집에서 티비로 워너원 영상을 혼자 막 틀더니 춤 따라추고 난리남 

난 11명 다좋아하는데 그중에 최애 다녤이란말ㅇㅑ 

근데 내동생이 옹성우좋아해서 쟤땜에 포스터 다 옹성우로 시킴ㅋㅌㄹ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휘가 파마를했네 마네 하는거보니까 ㄹㅇ웃김 

내동생 6살 

나 대학졸업할때 쟤 아직도 초딩일텐데 ㅋㅋㅋ...워너원으로 말이 통함...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괘웃김 진짜 심지어 멤버이름도 다알음 

내동생땜에 아빠도 워너원 이름 다외움 

나중에 얘 만7세 넘으면 데리고 콘서트나 가야겠다...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아 너무 귀여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귀엽다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6살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성우가 최애인 6살이라니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린이집에서 워너원 인기 많은가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아ㅋㅋㅋㅋㅋㅋ 무슨 기분일까 ㅋㅋㅋㅋㅋㅋ 내 조카뻘이 연예인 얘기하면 넘 신기할것가타 ㅋㅋㅋㅋ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닠ㅋㅋㅋ나 쟤 덕질하는거 알았을때 진짜어이없었다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평소에 내가 인형놀이해주면서 놀아줬는데 이젠 에너제틱 춰주면서 놀아줘야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6살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제에너제틱 춰주면서 놀아줘야한댘ㅋㅋㅋㅋㅋ아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6살이면... 2012년생인가..?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2012년 5월ㅋㅋㅋㅋㄹㅌ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몸치인데 쟤 놀아주려고 에너제틱 춤 다외웠어 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조카보다어려ㅋㅋㅋㅋㅋ귀엽갰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6살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악 너무 귀여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미친다ㅋㅋㅋㅋㅋㅋㅋ ㅋ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깜찍이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닠ㅋㅋㅋㅋㅋㅋ 6살이라니ㅋㅋㅋㅌㅌㅋㅋ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겁나 어리네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012년생??? 세상에 ㅋㅋㅋㅋ 동생 너무귀엽다ㅠㅠㅠㅠ 진짜 넘 귀여울거같아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ㅠㅠㅠㅠ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티저도 같이보고 앨범도 같이사고하면 되겠다!!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귀여워ㅜㅜㅜ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6살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몇살인가 했더니 6살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어그로들 쫄리나보네 닥친거봐
15:53 l 조회 1
유난 유난 개유난
15:53 l 조회 1
킨텍스 시야 아는사람?
15:52 l 조회 13
다들 손민수템 중에 좋았던거 추천좀
15:52 l 조회 4
헐 트와 정연 배우 겸업하나보네1
15:52 l 조회 17
토이스토리5 볼?말?2
15:52 l 조회 8
블랙비트 붐업 안되나...
15:51 l 조회 4
엠카 공방 1n 후반이면1
15:51 l 조회 24
ㅌㅇㅇㅅ ㄷㅇㅅㅅ 팬들 있어?3
15:50 l 조회 76
정병 신고할때 사유 자세히 쓰면 읽어보고 신고 더 잘 먹히나8
15:49 l 조회 51
와 프랑스 파리 지금 40도래6
15:49 l 조회 86
ㄹㅇㅈ는 릴스팀이 일 진짜 못하는거 같다고 느낀게 놀토때임29
15:49 l 조회 258
호응안해주니까 조용해진것 봐...2
15:49 l 조회 71
르릿캣 무대 1개밖에 없는거 ㄹㅇ 적폐다....5
15:48 l 조회 34
마틴 ㄱㅇㄱ
15:48 l 조회 6
재가입비 올려달라고 주르륵한테 건의할사람3
15:48 l 조회 50
아이돌 재재계약 재재재계약 안한다 하면 은근히 탓하는 팬들땜에 빈정상하더라2
15:47 l 조회 37
서울국제도서전 작년보다 사람 더 많다니...3
15:47 l 조회 63
어그로 알람 계속 오네6
15:46 l 조회 67
ㅂㄴㄷ ㅌㅅ 생각보다 성격 귀엽다 ㅋㅋㅋ3
15:46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