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생도 11살인데 워너원 덕질해...이게 덕질이라 해야될지 모르겠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이름 다외우고 에너제틱이랑 활활이랑 다른 수록곡들 가사 다외우고 춤도 다알아... 그리고 그 워너원 피규어 있어?? 그것도 지금 사는중...6개모았더라...앨범도 내가 사줬는뎈ㅋㅋㅋㅋㅋㅋ 저번에 팬싸 어떻게 가냐하서 앨범 100장넘게 사서 가라했오... 음..결론은 워너원 리펙 화이팅? 내 동생 리펙 나온다고 엄청 좋아한다
| 이 글은 8년 전 (2017/10/24) 게시물이에요 |
|
우리 동생도 11살인데 워너원 덕질해...이게 덕질이라 해야될지 모르겠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이름 다외우고 에너제틱이랑 활활이랑 다른 수록곡들 가사 다외우고 춤도 다알아... 그리고 그 워너원 피규어 있어?? 그것도 지금 사는중...6개모았더라...앨범도 내가 사줬는뎈ㅋㅋㅋㅋㅋㅋ 저번에 팬싸 어떻게 가냐하서 앨범 100장넘게 사서 가라했오... 음..결론은 워너원 리펙 화이팅? 내 동생 리펙 나온다고 엄청 좋아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