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집에서 티비로 워너원 영상을 혼자 막 틀더니 춤 따라추고 난리남 난 11명 다좋아하는데 그중에 최애 다녤이란말ㅇㅑ 근데 내동생이 옹성우좋아해서 쟤땜에 포스터 다 옹성우로 시킴ㅋㅌㄹ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휘가 파마를했네 마네 하는거보니까 ㄹㅇ웃김 내동생 6살 나 대학졸업할때 쟤 아직도 초딩일텐데 ㅋㅋㅋ...워너원으로 말이 통함...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괘웃김 진짜 심지어 멤버이름도 다알음 내동생땜에 아빠도 워너원 이름 다외움 나중에 얘 만7세 넘으면 데리고 콘서트나 가야겠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