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3487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
이 글은 8년 전 (2017/10/26) 게시물이에요
9년차에 모든 커리어 다 포기하고 나왔는데도 이 정도 성적이면 대단한건데 진짜로 ㅋㅋㅋㅋㅋ 다들 하이라이트가 매번 1등만 하니까 사람들 기대치가 너무 높은듯 ... 그렇다고 이름 바꾸고 화력 죽은 것도 아니고 3월 일간 1위에 주간 1위 보면 그냥 아이돌들 중에서도 완전 상위 성적인데 .. ... 다들 지금 하이라이트 음원 화력 낮다고 은근슬쩍 치는 사람들 많은데 잘 알아둬야 할 게 잘나가는 

아이돌들 말고는 대부분 멜론 차트 100위 안이라도 진입하는 게 목표임  

치는 거 인티 얘기 아니고 오래 전 부터 하이라이트 노래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속상해서 끄적이는 글 ..
대표 사진
익인1
ㄹㅇㅋㅋㅋ매번 1등만 주목받는 세상 길동들아 힘내 하이라이트분들 더잘됐으면 좋겟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더 열심히히겠습니다 ㅠㅠㅠㅠㅠㅠ울 애들 아직 하이라이트라구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길인데.. 치이는거 너무 속상해ㅠㅠㅠㅠㅠ 우리가 성적이 올해초만큼 안나와서 나도 속상한데 거기에 치기당하니까 너무 속상하다ㅠㅠㅠㅠ 우리 앞으로 더 오래오래볼껀데ㅠㅠㅠㅠㅠ 우리마음알아주는것같아서 너뮤 ㄱㅎ마워쓰니ㅠㅠㅠ퓨ㅠ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4
맞음 ㄹㅇ 1위후보 오르고 앨범 잘팔고 음원 상위권 진입하고
그게 목표인 가수도 많고 많은데
진짜 9년차에 그것도 여러가지 일 겪고 이렇게 탄탄하게 나오는거 가수도 정말 대단하고 팬들도 대단함
내가 입덕할 각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안정환 입장에선 억울한거임
22:48 l 조회 1
그냥 쏘니가 아컵때 우승했음 좋겠음
22:48 l 조회 1
기지회견 유튭도 볼수 있나 ?
22:48 l 조회 1
케이리그 세금구단 표 보면 에바긴해
22:48 l 조회 8
몰랐는데 밥 안 먹고 약 먹는 짓 ㄹㅇ미친 짓이었네...
22:48 l 조회 13
땅명보씨 사퇴도 그냥 사퇴한다고하지마시고요
22:48 l 조회 6
정국 라방에서 노래불러준거 클립으로 봤는데 개좋다
22:47 l 조회 6
사퇴 기자회견일 가능성
22:47 l 조회 14
재명리가 언급해줘서 너무 감사할 따름
22:47 l 조회 14
걍 어느 순간 물타기식으로 '축구계는 2002년 멤버들이 결국 젤 문제다' < 이런식으로 몰고가더라1
22:47 l 조회 18
안정환이 이전에 홍명보 선임된 거 보고 일단 지켜보자 했다는 거랑2
22:47 l 조회 28
홍명보 사퇴해야함 ㄹㅇ 이젠 돌이킬수 없음
22:47 l 조회 7
홍 기자회견 라이브 어디서해?1
22:47 l 조회 7
손흥민 다음 월드컵도 지금 메시보다 어림6
22:47 l 조회 21
사퇴안할거같음 그분은2
22:46 l 조회 15
엥 왜 3일뒤에 7월이지???
22:46 l 조회 5
이 거 찐인가?2
22:46 l 조회 94
아 난 그냥 사퇴하겠습니다도 ㄹㅇ
22:46 l 조회 11
홍명보 이따 기자회견 사퇴기자회견이라는 썰있네1
22:46 l 조회 56
버블 잘알 있나??4
22:46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