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노래에 맞춰 춤춘게 다인데..? 다 립싱크고... 그냥 방청간 사람은 저중에서 조금 알려진 애들이나 아니면 비주얼 되는.애들뽑을듯... 근데 오늘 쇼케인데 탈락자 있어? 방식을 잘 모르겠다 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10/28) 게시물이에요 |
|
그냥 노래에 맞춰 춤춘게 다인데..? 다 립싱크고... 그냥 방청간 사람은 저중에서 조금 알려진 애들이나 아니면 비주얼 되는.애들뽑을듯... 근데 오늘 쇼케인데 탈락자 있어? 방식을 잘 모르겠다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