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키즈니까 당연히 데뷔하겠지 했고 티져 나왔으니까 곧 데뷔하겠네 했는데 점점 소식도 없고 에셈 나갔다는 소문 돌고 인스타 만들오서 진짜 나갔구나 했는데 태민분 콘 백댄서 했다고 해서 아 에셈 안나갔나 아이돌 안 하고 댄서 할려나 별 생각을 다 했는데 소속사 옮겼다고 하고 더 유닛 나간다고 하니까 2년 넘게 기다린 나는 뭐고 한솔이는 어떨까 했는데 제발 잘됬으면 좋겠어
| 이 글은 8년 전 (2017/10/28) 게시물이에요 |
|
루키즈니까 당연히 데뷔하겠지 했고 티져 나왔으니까 곧 데뷔하겠네 했는데 점점 소식도 없고 에셈 나갔다는 소문 돌고 인스타 만들오서 진짜 나갔구나 했는데 태민분 콘 백댄서 했다고 해서 아 에셈 안나갔나 아이돌 안 하고 댄서 할려나 별 생각을 다 했는데 소속사 옮겼다고 하고 더 유닛 나간다고 하니까 2년 넘게 기다린 나는 뭐고 한솔이는 어떨까 했는데 제발 잘됬으면 좋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