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본진은 남돌이지만 여돌 박애주의자라서 대부분 다 좋아하고 그 중에서도 라이트하게 덕질하는 몇 있고 더유닛은 일단은 다이아랑 디아크출신 이수지때문에 보고 믹스나인은 이달소랑 드림캐쳐때문에 본당 진짜 이쁘고 좋은 애들인데 잘되야해..
| 이 글은 8년 전 (2017/10/28)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본진은 남돌이지만 여돌 박애주의자라서 대부분 다 좋아하고 그 중에서도 라이트하게 덕질하는 몇 있고 더유닛은 일단은 다이아랑 디아크출신 이수지때문에 보고 믹스나인은 이달소랑 드림캐쳐때문에 본당 진짜 이쁘고 좋은 애들인데 잘되야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