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038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4
이 글은 8년 전 (2017/10/29) 게시물이에요
아니... 나는 내 새끼들 중에서 겨우 둘만 붙었다는 게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함... 너무 충격이야
대표 사진
익인1
누구누구 붙엇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주, 호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유상도랑 신지호는 왜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호 상원이 상도 다 아까워ㅠㅠㅠㅠ 왜지 진짜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상오니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진짜... 우리 애들 사람들 후기 다 좋았다는데 관객평가가 아까웠다는 거 도대체 왠지 궁금하고ㅠㅠㅠ 우리 애들 언제 나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왜지ㅠㅠㅠㅠㅠㅠ아 맴아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당황스럽고 맴아파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속상해 진짜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호랑 상원이랑 상도 진짜 실력 출중한데 왜 ....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속상해서 잠 못 자ㅠㅠㅠㅠㅠ 일단 방송은 둘이 나오니까 병주랑 호준이만 영업하고 있는데 괜히 쓰다가 슬퍼진다ㅜ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떻게 두명만 될 수가 있지... 진짜 마지만 기회인만큼 잘 됐으면 했는데 너무 속상하고 이젠 무서워 진짜 여기서 끝날까봐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너스 자본 생각하면 괜찮은데 얘네는 그 자본을 우리 애들한테 쓸 생각이 없으니까 우리 애들 이름 지켜줘서 고맙다고 했는데 그걸 못하게 될까 나 너무 무서워... 마지막 기회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그냥 나는 애들이 너무 걱정돼.... 얘네도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나갔을텐데 얼마나 속상하고 자책할지 가늠도 안된다 정말 더 이상 볼 수 있는 방법이 없으면 어떡하지 후너스 못 믿겠단 말야 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나도... 후너스 못 믿겠어... 나 너무 불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유상도랑 신지호가 떨어질 애들이 진짜 아닌데ㅋㅋㄲㅋㅋㅋㄱ 아니 진짜 이해가 안가서 아 진짜 머리아파 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이해 안 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더유닛 방청후기 세세하게 풀린 거 봤어?? 나 속상해서 죽을 것 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방청후기도 풀렸어??? 그까진 못봤르데 진짜 이거 솔직히 진짜 이해안가 보프도 한명 붙은거랑ㅋㅋㅋㅋ유상도랑 신지호 진짜 왜? 아니 진짜 어이없어서 마지막에 0부트 붙은 사람에도 없는거 보고 진짜 뭐지 싶더라 진짜 스트레스 받아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ttp://m.dcinside.com/view.php?id=theunit&no=46450&page=&serVal=탑독&s_type=all&ser_pos=
난 보프, 백퍼, 탑독 이렇게 셋 이해 안 가... 저 링크가 후기인데 나 이거 읽고 펑펑 울었다 새벽에... 아니 우리 애들이 왜? 어째서? 심지어 형평성 드립 겁나 쳤는데 바로 다음에 나온 여돌은 하고 싶은 거 다 했다더라... 더 속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오 짜증나 속상해 진짜 아ㅋㅋㄲㅋㅋㅋㅋ아진짜 속상해서 짜증나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속상해 아ㅋㅋㅋㄲㅋㄲㄱ아니 신지호랑ㅋㅋㅋㅋㅋ아니 진짜 나는 얘네가 진짜 0부트 받을 애들ㅇㅣ아닌데 아니 비주 실수했다캐도 진짜 잘하는ㅇㅐ들인데 아 진짜짜증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부트 무대 보니까 더 노이해고 어제 통편 진짜 실화냐ㅋㅋㅋㅋㅋ 더유닛 솔직히 고운 말 안 나와ㅋㅋㅋㅋㅋ 애들 통편한 거 욕먹기 싫어서 발악하는 것 같아 편집 잘만 했으면 화제성 올라갔을 거라는 말 타싸에서도 나오는데 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이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이제 홍명보는 선수로써도 한국축구레전드 아님ㅇㅇ
1:34 l 조회 5
후임 감독은 언제 정해 질까 ?
1:34 l 조회 1
국대감독 데려오는게 거의 디즈니 실사화 캐스팅급 난이도임
1:34 l 조회 13
군체 또 보고 싶다
1:34 l 조회 2
계란 돈 안아깝다 한판 다 던지고싶어
1:34 l 조회 6
손흥민 함부르크때부터 응원하고 경기 봤는데 너무 열받아
1:33 l 조회 11
엥 내가 챌린지 뭘 본거야 ㅋㅋㅋ 이 챌린지 원래 이게 컨셉이야..?
1:33 l 조회 58
진지하게 국대 감독 서바이벌 프로그램 하나 하자1
1:33 l 조회 18
스타쉽은 먼생각으로 남돌 하나 더 내는거지…1
1:33 l 조회 19
32강 안간게 다행이라고 생각함1
1:33 l 조회 21
홍명보 계란 맞겠다2
1:33 l 조회 19
축구협회에서 정부에서 조사하면 월드컵 진출 박탈당한다고 말한적있음 ㅋㅋ2
1:33 l 조회 38
이임생 ㄹㅇ 사퇴안함??!?!?5
1:32 l 조회 42
축구 세금 2050억 가져가는거면 앞으로 감독 국민 투표로 뽑아라
1:32 l 조회 25
정보/소식 2014년 당시 44세의 홍명보 감독 입장문 내용
1:32 l 조회 67
클린스만 같은 놈 데리고 오는거 아닌가 기대 보단 걱정이 앞선다
1:32 l 조회 12
근대 우리 유망주 없는것도 ㄹㅇ 에바야
1:32 l 조회 36
이민성 쓸거면 차라리 손흥민 아버지가 더 잘하실듯
1:32 l 조회 9
사람들 주머니에 손넣고 나가는거에 다 긁힌거 ㄹㅇㅋㅋ
1:32 l 조회 25
근데 손흥민 선발에서 제외 시킨 이유가 뭐임…? 4
1:31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