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038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6
이 글은 8년 전 (2017/10/29) 게시물이에요
오늘 방송보면 보프분들 충분히 다 붙을꺼같은데.... 

도대체 왜?...
대표 사진
익인1
인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프 다 안붙억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보프 동현만 붙었어? 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대....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정민이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떨어졌다던데.... 지금 영상들 뜬거 봐도 동현밖에 없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말도안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붙은 거랑 그 무대 나온 거랑이 다른 거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춤 노래 아무것도 안 해도 합격 주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맴찢.... 진짜 너무 맘아프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간절하면 뽑겠다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떨어져ㅕㅆ어....?????? 헐.... 안돼....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뽑는 기준이 뭐야 대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한명 붙었다고??? 이해 안가는데...앞전에는 우르르 붙이더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뭐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 뭐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진짜 ㅋㅋ공정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대체기준이뭐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모야 더 유닛 안볼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뭐야 그 끼만 많고 실력 1도 없는 사람도 붙여놧더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인증가능 타팬임 솔직히 이해안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정민이가 떨어진게 말이 됨??? 레알 나 타팬인데 내가 스타쉽 소속사 팬이여서 걔 노래 잘하는거 다 아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임? 동현만 붙은 거 확실한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빛이나 마이턴 어디에도 보프멤버 동현 뿐이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정민이 떨어졌다고...??? 타팬인데 충격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방청갔었는데 연차 좀 된분들 한텐 선배군단이 박하더라 보프말고도 논란될 그룹 많아 ..진심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32
?나 진짜 이해못해ㅋㅋㅋㅋㅋㅋ 심현성 이정민 다 떨어졌다고? 나도 진짜 인증가능 타팬임 지금 당장가능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현성 안나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안나오는지는 몰랐어! 예선 참여?도 안한거야? 나 진짜 좋아하는데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현 정민 민우 광민 만 나왔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렇구나....아니 왜 정민 떨어짐? 나 전에 솔로곡 들으니까 노래 진짜 잘하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멤버들은 노래 들어본게 없어서 잘 모르지만...아니...왜...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예 참여를 안 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 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정민이도 충분히 붙을만한거같은데 실력괜찮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기죽어보여서 감점 이란 얘기가 있던데 그건뭔데........나이해불가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엥? 헐 나 보프 좋아하는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와 진짜 이해안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헐 서인국이 슈스케 1등이었어?
17:33 l 조회 1
홍명보 ㄹㅇ 대단하네
17:33 l 조회 11
위시 최애곡 뭐야?
17:32 l 조회 4
다 떠나서 축구 못하긴 해?
17:32 l 조회 10
정부가 축협에 직접적으로 개입하라는게 아니라
17:32 l 조회 10
명재현 좋아하는데 너무 감동적이고 내가 다 행복함
17:32 l 조회 14
최애 눈썹 이상하다
17:32 l 조회 19
와 메시 또 골넣었었네
17:30 l 조회 20
홍명보만 귀국 안한다는거 사실이야???2
17:30 l 조회 87
한중일 배우중에 한국이 외모 제일 평범한듯5
17:30 l 조회 49
원빈이 붙임머리지 ?5
17:30 l 조회 64
근데 국대급 실력 아닌 선수들은 어케 뽑힌거야??3
17:29 l 조회 30
원아페 가는데3
17:29 l 조회 31
와 오늘 원빈이 진짜 미쳤다5
17:29 l 조회 72 l 추천 6
우리 팬덤은 탈주는 많은데 다들 전시덕질 기질 엄청 심해8
17:29 l 조회 57
홍명보는 차범근도 개무시했다던데1
17:29 l 조회 40
정국 또 솔로한다는거 나 다 들었다6
17:28 l 조회 60
와 원빈은 진짜 특유의 분위기가 대박임13
17:27 l 조회 172 l 추천 6
케이콘 재팬 2일차꺼 보는데3
17:27 l 조회 34
원아페 부산에서 하는거야 ?3
17:27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