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043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8
이 글은 8년 전 (2017/10/29) 게시물이에요
기죽어 있어서 힘 없어 보여서 

이 이유래 

실력은 좋다고 언급했다고 올라옴 

나 같아도 기죽겠다.... 새벽 1시 무대에 앞에서 팬들은 울고았는데... 어떻게 웃으면서 하냐.... 또 좀 팬들 자극하는 질문을 했다며...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그게 말이야 방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보프 전원 탈락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한명만 붙었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헉....... 아니 기준 뭐야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명빼고 탈락...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늘 방송 나온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지나가던
아니 오늘 방송 안 나왔어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10/31 21:36:54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한테 하는말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당연히 아니지,, 저 위에 본문,, 너무 말도안되는 이유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름 기억 안나는데 매력?으로 뽑힌 그 분보다 실력은 기 죽어있더라도 보프가 뽑혀야 되는거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아니 아 왜 그러냐 진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기준이 왜 저래 진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 뭐람 어이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어이없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참나 내가 다 어이없음 ㅋㅋㅋㅋ 그래놓고 실력 안 좋은 사람 붙었다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정민이 못 잃어....ㅜㅠ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정민이 떨어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윗익은 아니지만 동현만 붙은거같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가 보프때문에더유닛 벌라 햇은데...무슨일이야이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개노답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팬 아니지만 난 떨어진게 다행인거 같음
도대체 프로그램 취지가 뭔지도 모르겠고 산으로 가고 있는 듯ㅋㅋㅋㅋㅋㅋ 내새끼 심사위원이라 볼까 했는데 절실한 애들 데리고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열받아서 못보겠음
보프 진짜 불쌍해 잘만 밀어줬어도 위치-바운스 이어서 팬덤 늘릴 수 있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확실한거야?진짜 저 이유면 좀 어이없..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짹에 보프 하면 나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나 참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나도 그래서 왜 센터에 동현만 있나 궁금했는데ㅠㅠㅠ센터에 더 있을 줄 알았는데..ㅠㅠㅠ떨어졌다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엥..말이여 방구여..ㅋㅋㅋㅋ당연히 실력좋으먄 붙여야지 오늘 나온 애들중에서도 떨어져야할애들 엄청 많이 보이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진짜 내가 막 속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니 그분들은 떨어지고 .... 오늘..그 골든벨 그분은 붙는게...대체뭔...애초에 더유닛 취지가 그건데... 화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미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프 보려고 볼려했는데 이게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이없네ㅠㅠㅠㅠㅠㅠㅠㅠ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 마음속에 온갖 짜증남이 올라온다ㅋㅋㅋㅋ 간절함이 심사 기준이라면서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ㄹㅇ 어이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기준 실력대로 안뽑는 것도 어이없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ㅋㅋㅋㅋ진짜 어이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어이없다 진짴ㅋㅋㅋㅋㅋㅋㄱㅋ와
보프가 탈락이라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 그때 방청갔었는데 진짜 기가 팍 죽어있어서 보는 내가 속상했음 무대 나쁘지않았는데 왜떨어졌는지 모르겠어 한명은 계속 울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프 맴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응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누구?... 맘아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름을잘모르겠오...맨왼쪽서있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9에게
혼자 머리 빨간색이얐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글쓴이에게
잠깐만 사진찾아보고올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0에게
뭔가 광민일꺼같은디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맨왼쪽에있는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41에게
지나가던인데 이정민이 울었다고????이정민이????? 정민이가???? 아 미치겠다 아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42에게
나까지속상했어진짜... 앞에 팬들 울고있는데 얼마나 속탔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1에게
헐 정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41에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사퇴안할거같음 그분은
22:46 l 조회 1
엥 왜 3일뒤에 7월이지???
22:46 l 조회 2
이 거 찐인가?
22:46 l 조회 16
아 난 그냥 사퇴하겠습니다도 ㄹㅇ
22:46 l 조회 7
홍명보 이따 기자회견 사퇴기자회견이라는 썰있네
22:46 l 조회 18
버블 잘알 있나??1
22:46 l 조회 7
홍명보 기자회견 1시간 15분뒤야?1
22:45 l 조회 13
축구 벤투 감독 그립네… 1
22:45 l 조회 8
엄청 하얀 사람들 탄거 언제 돌아와?3
22:45 l 조회 15
뷔 진짜 연예인이다3
22:45 l 조회 28 l 추천 1
OnAir 롤코보다 저게 더 무서워보이는데ㅋㅋㅋㅋㅋㅋ1
22:45 l 조회 6
축협이나 홍이나 자기 분수를 모르는게 맞는 말 같음
22:45 l 조회 4
걍 조나단 인별 테러당할때부터 인류애 상실했음4
22:45 l 조회 27
치지직 들어가면 나오는거 이제 이걸로 바꼈네....ㅋㅋㅋ
22:45 l 조회 30
홍명보 지입으로 사퇴를 할것 인가1
22:44 l 조회 11
인스파이어 자차있으니 개좋네
22:44 l 조회 12
안정환 라방 걍 한줄 요약하면 결혼식 초대 안 받은 조세호 짤임1
22:44 l 조회 89
안정환 욕먹음? 왜?
22:44 l 조회 34
리센느 데뷔곡 ㄹㅇ 찐임
22:43 l 조회 12
본인표출양요섭이 하이라이트나 비스트에서 원탑 아니었어?1
22:43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