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이여서 실력보단 외모를 본다 이건 머든아이돌 치기 아닌가 실력은 없는데 외모가 좋아서 가수한다 이건가 싶었움 아이돌도 가순데 노래는 해야죠 외모가 뛰어나고 매력이 넘치면 아이돌 말고 다른걸 하세요
| 이 글은 8년 전 (2017/10/29) 게시물이에요 |
|
아이돌 이여서 실력보단 외모를 본다 이건 머든아이돌 치기 아닌가 실력은 없는데 외모가 좋아서 가수한다 이건가 싶었움 아이돌도 가순데 노래는 해야죠 외모가 뛰어나고 매력이 넘치면 아이돌 말고 다른걸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