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052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5
이 글은 8년 전 (2017/10/29) 게시물이에요

워너원 아이오아이 말할 필요도 없고, 성적도 bb한건 다들 알테고

뉴이스트도 프듀로 팬덤 확 커졌는데 진짜 투표 하나 안빠지고 이번에 초동20만넘고...

걍 기본적으로 다들 투표 잘하는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개인적으로 진짜 이 느낌 많이받는 그룹은 프리스틴인데, 워낙에 루머들 많아가지고 플디걸즈팬들 일화 많았고ㅋㅋㅋㅋ

지금도 신인인데 실트총공 아직도 올라와있고, 오늘 하루만에 투표 격차 4%는 줄이고... 다들 프듀겪어서 그런가 절반쯤 전투의민족 되어있는기분

대표 사진
익인1
밤리둥절....우린 아닌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워너원 왜? 마마 투표보니까 점유율 40넘던디... 초동도 기록 세우고 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투표 하는 사람만 하고 머글유입 많아서 투표잘안해 ㅠㅠ 앨범은 많이 사는데 투표는 모르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꿈인데 우린 일당백이 아니고 일당천 수준... ㅋㅋㅋㅋㅋ 프듀로 다져진 노동력 대박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꿈이면... JBJ맞나? 사실 JBJ 결성부터가 팬들 화력 입증이다...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네 맞아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랑리둥절...해도 되겠지...? 우리도 프듀로 큰거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나 뉴이스트 안적어놨어? 헐 나 분명 적었는데 글 수정하면서 잘못 없앴나봐ㅠㅠ 진짜 뉴이스트랑 랑랑이들 화력 말할것없이 요즘 진짜...bb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잉 우리 팬들은 투표는 약해 투표 진짜 안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티 왜이래1
5:59 l 조회 24
홍명보 퇴장 장면 ㄹㅈㄷ시다
5:59 l 조회 17
인티에 동남아 사람 많아?14
5:58 l 조회 26
근데 저정도 수준이면 최소 정지 수준으로 다 징계 먹어 ㅇㅇ
5:58 l 조회 11
OnAir 캐나다 16강 ㅊㅋㅊㅋ
5:58 l 조회 7
다음 감독 누가 될까
5:57 l 조회 7
북방계 남방계 동남아 이러는 글 다 마플 신고해
5:57 l 조회 16
주르륵씨 동남아 어쩌구 북방계 어쩌구 몰려온 애들 다 강퇴시켜주세용9
5:54 l 조회 56
OnAir 캐나다가 이겼네…우리나라 개망신…
5:52 l 조회 38
다 합쳐서 최소 5명 이상임 몰려온 거4
5:52 l 조회 43
OnAir 남아공 캐나다 계속 0:0 이다가 후반 추가시간 5분 주자마자 캐나다 골 넣었당
5:52 l 조회 21
와 김병현 발언 보고왔는데 가관이더라1
5:52 l 조회 39
아 뭐지 나 갑자기 김동현한테 감김
5:51 l 조회 30
동남아 외모 호? 불호?33
5:50 l 조회 118
어제보다 지금이 더 더운거 같음2
5:49 l 조회 32
난 저러고 안 살아서 다행이다4
5:49 l 조회 59
OnAir 아니 남아공 캐나다 연장 가겠다 끝나면 그냥 1시간 더 자고 출근준비해야지
5:48 l 조회 13
자려고 누웠는데
5:48 l 조회 17
아니 근데 한국인이 저런 미개한 글 댓에 뭘 자꾸 긁힌다는거임12
5:47 l 조회 64
생각보다 일찍 깨서 한시간만 더 자려고 했는데
5:46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