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052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이 글은 8년 전 (2017/10/29) 게시물이에요
사정이 안 돼서 못 먹는 경우도 있지만 안 먹는 건 

 

밥은 내일도 모레도 먹을 수 있지만 콘서트는 다시 

오지 않고 나눔도 이 순간 아니면 안 된다는 생각만 가득 하고 있기 때문에 배가 고픈지 밥이 먹고 싶은지 생각도 안 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리고 중간에 덕후애로 사탕 마이쮸 이런 거 주시는 분 많은데 그거 먹으면서 그냥 살아가는 것..
대표 사진
익인1
ㅁㅈ왜인지 오프 뛸 땐 배도 안 고프더라 그래서 안 먹고 있다가 소리지르면 어지러워 죽음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배 안 고파서 생각도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팬싸는 넘 떨려서 밥안넘어가서 안먹는데 콘서트는 스탠딩때 너무 힘들어서 밥 든든히 먹고감ㅋㅋㅋㅋ예전에는 안먹고 잘 버텼던거같은데 지금은 안먹으니까 진짜 쓰러지는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콘서트 전에는 나눔이다 뭐다 이리저리 다니느라 배안고픈데 막상 입장하고나면 배고너무고파섴ㅋㅋㅋㅋ 최근에간 팬미팅 들어가자마자 배에서 고르륵 소리나서 죽는줄알았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혹시 르세라핌 콘서트 가는사람
2:51 l 조회 1
챌린지를 대충 한다는게 신기함
2:51 l 조회 1
나도 나중에 유튜버 한닭쌤처럼 되고싶다
2:51 l 조회 1
저사람 원래 표정이 없음?
2:50 l 조회 1
축구 저거 정부에서 물 각이라 개무서워
2:50 l 조회 1
같은곡으로 챌린지한 다른 돌들꺼 보면 다 빡씨게 추는데
2:49 l 조회 15
난 챌린지 중에 쉬운 버전으로 따로 만든게
2:49 l 조회 30
정상인이면 니애비전성기때 졸사 보고 다 탈덕하지
2:49 l 조회 33
우리 애 대형돌이니까 챌린지 가려가면서 하라는 감성은 대체 뭘까...?
2:49 l 조회 16
이런 애들은 유로소통을 왜 하는거야..1
2:49 l 조회 67
그 몇 초를 제대로 안 해서
2:48 l 조회 30
근데 난 어제 다른나라 경기까지 다 찾아보면서 느낀게
2:48 l 조회 16
걍 저 상대 그룹멤 표정이 너무 맴찢이다6
2:47 l 조회 112
난 인성논란난 아이돌 파는 사람들도 좀 문제 있어보임3
2:47 l 조회 94
3세대 선배가 더 빡세게 춰주네ㅋㅋㅋ3
2:47 l 조회 144
이한 졸사 담배 논란5
2:46 l 조회 143
7월부터는 컴백 타격받겠는데5
2:46 l 조회 105
챌린지 없애자 예전이랑 다르게 언제부터인지
2:46 l 조회 25
내가 중소라서 갑자기 중소통이 오네4
2:46 l 조회 29
그룹에서 한번 안좋은 얘기 나오기 시작한 멤이 계속 네거티브한걸로 말 나오는것도
2:46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