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카 양지원 빅스타 필독 래환,,,,, 개인적으로 더유닛 취지를 바꾼게 나는 독이될것같다 그냥 리부팅 프로젝트 했으면 훨씬 좋았을듯 데뷔한지 얼마안된 신인애들이랑 데뷔도안한 연생애들이 정말 간절해보이는 아이들보다 분량 더많은거 개인적으로 좀 편집방향 이도저도 아닌것처럼 보임 더유닛만의 색깔을 확실하게 잡았으면 더 성공했을것 같은디 오디션 프로그램 전부다 짬뽕한 느낌이야
| 이 글은 8년 전 (2017/10/29) 게시물이에요 |
|
스피카 양지원 빅스타 필독 래환,,,,, 개인적으로 더유닛 취지를 바꾼게 나는 독이될것같다 그냥 리부팅 프로젝트 했으면 훨씬 좋았을듯 데뷔한지 얼마안된 신인애들이랑 데뷔도안한 연생애들이 정말 간절해보이는 아이들보다 분량 더많은거 개인적으로 좀 편집방향 이도저도 아닌것처럼 보임 더유닛만의 색깔을 확실하게 잡았으면 더 성공했을것 같은디 오디션 프로그램 전부다 짬뽕한 느낌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