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다 오오오..
나는 세븐어클락? 그 리더분 괜찮더라...
진중하고... 잘추고
암튼 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프듀1 피디라더니...
촥촥 재밌어 그리고 확실히 양현석이 촌철살인멘트 확확 해주니까 훨재밌다 진짜
| 이 글은 8년 전 (2017/10/29) 게시물이에요 |
|
재밌다 오오오.. 나는 세븐어클락? 그 리더분 괜찮더라... 진중하고... 잘추고 암튼 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프듀1 피디라더니... 촥촥 재밌어 그리고 확실히 양현석이 촌철살인멘트 확확 해주니까 훨재밌다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