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264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96
이 글은 8년 전 (2017/10/29) 게시물이에요

이건 뭐... 디패도 목격담도 이런 이유가 아니라

어플때문에.. 와..

대표 사진
익인1
?? 둘이 연애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연애하는'거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둘이 같이 찍은 콰이 올라왔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콰이에 둘이 찍은거 떴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둘이 사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인 실수라 딱히 불쌍하진 않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인 실수는 아닌 거 같은뎅 ㅜ
자동업로드 된거라며.. 본인실수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자동업로드 되는 거 다 알잖아 ㅋㅋ 그걸 모르고 있던 게 실수지... 오히려 기자들한테 찍히는 연예인들이 더 불쌍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모르는 사람도 많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밑댓들 보면 애초에 본인이선택하는거라는데 제대로 안 읽어 본 사람 잘못이지 뭐 어플 사용할 때 제대로 읽은 사람들은 실수 안 하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3에게
아항 그러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3에게
근데 보통 약관안읽는사람 많지않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모르는 사람 많은뎅 박지훈 어제 올렸다가 삭제했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왱??뭔 어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콰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애매한게 본인이 찍은거라.. 자동으로 업로드 된거라면 안타까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인이 찍은 건 난 상관없고
자동업로드 or 유출 ㅇㅣ런거면 안타깝다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그게 털린거야 아님 실수인거야 전자면 정말 안타깝고 후자면 그냥 안타깝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내 말은 전자면 진짜 안타깝다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 이런일이 터지니까 내본진 오늘 저거 올렸는데 벌써부터 걱정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어플너무무섭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거보니가 나만보기로 올릴수있나봐 좀만 조심했어야됐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 자동 업로드 아님
게시물 올릴 때 선탣 가능하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잉 그래? 난 그 어플 안해서 몰랐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몰랐는데 누가그러더라고.. 나만보기로 올려야되는거 몰랐던것같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자기가 약관 제대로 안읽은거니까 자기실수 맞지않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긴한데 솔직히 약관 제대로 읽는 사람이 몇이나 되겠어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렇긴한데 결과적으로 자기 실수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거 본인 선택이야 본인실수 맞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거 애초에 동의 눌러야 자동 업로드 되는거야 익잡에서도 조심하라고 몇번이나 글 왔었고 sns에서도 주의점 엄청 떴었음 본인부주의로 올라간건데 피해라기엔 애매하고 그냥 ㅇㅇ 스스로 밝힌 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콰이가 뭐길래... 한 번 깔아봐야하나 옛날에 스노우도 나 모르는새에 업로드 되는 경우 있었다는데 비슷한 어플이면 이것도 그런 경우 아닐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찍은 사람이 누구냐에 따라.. 폰을 만진 사람 실수땜에 이렇게 된거니 상대방은 진짜 마른하늘에 날벼락일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연애면 어떡하냐.. 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기자회견 하니???
23:00 l 조회 2
솔직히 안정환 욕한 애들 진짜 축협 문제는 관심 있는지 궁금함....
23:00 l 조회 2
하 이거 보다가 혼자 공수치 옴
23:00 l 조회 25
딘딘아 이번엔 축구 관련 소신발언해도 뭐라 안할게..
23:00 l 조회 13
카리나 물범박수🦭 개좋음ㅋㅋㅋㅋㅋㅋ 매력있음
23:00 l 조회 16
김영권 카드 받을까봐 뛰어가는 벤투보면1
22:59 l 조회 14
근데 스탠스가 이상하긴 함 축협이랑 그 파벌들을 까야지1
22:59 l 조회 10
벤투 영상 다시 찾아보는사람… 나야나… 1
22:59 l 조회 11
참교육 재밌더라 약간 스터디그룹 생각나고1
22:59 l 조회 11
한동훈 뭔가 아이돌상 같지않냐????11
22:59 l 조회 32
솔직히 우리나라에서 내부고발 하면 어케 되는지 알면서 왜 자꾸 축선들한테 그걸로 뭐라함.....ㅋㅋㅋㅋ2
22:58 l 조회 31
그냥 뭉찬이랑 냉부하면서
22:58 l 조회 26
걍 안정환 화법이 좀 직설적이잖음 그거로 까는 거 보고싶었는데
22:57 l 조회 38
진짜 어쩜 이리 똑앤어어1
22:57 l 조회 19
원빈이 장발 분위기 정말 최고다4
22:57 l 조회 42 l 추천 1
근데 요즘 유행하는 얼굴 치는 챌린지 무슨 의미임2
22:57 l 조회 30
킥플립 동현 음색 미쳤다
22:57 l 조회 6
윤가이 장기하 주변에서 반응 완전 갈림 5
22:57 l 조회 54
박주호가 대단한거임 입닫는 축구인들 잘못도 있지만4
22:57 l 조회 53
내가 쳇지피티에 홍명보 어떻게하면 민심회복 가능한지 물어봄
22:56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