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계정에 올린거 아니고 빛삭한거나 누가봐도 당황스러운것들을 왜 귀엽다는 이유로 자꾸 이야기하는거지 본인에 대입해서 생각하면 내가 막 찍은 영상을 나도 모르게 학교나 회사사람들 전체가 다 봤다고 생각해봐 당황해서 지웠는데 계속 이야기하고 그러면 안당황스러워..? 콰이 시스템 자체가 문제지만 이건 진짜 개인정보 없다 정말 온갖 궁예 나오게 만들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10/29) 게시물이에요 |
|
공개계정에 올린거 아니고 빛삭한거나 누가봐도 당황스러운것들을 왜 귀엽다는 이유로 자꾸 이야기하는거지 본인에 대입해서 생각하면 내가 막 찍은 영상을 나도 모르게 학교나 회사사람들 전체가 다 봤다고 생각해봐 당황해서 지웠는데 계속 이야기하고 그러면 안당황스러워..? 콰이 시스템 자체가 문제지만 이건 진짜 개인정보 없다 정말 온갖 궁예 나오게 만들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