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273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93
이 글은 8년 전 (2017/10/29) 게시물이에요

몰랐는데 이 노래 가사 좀 이상하다.... | 인스티즈

 

 

가사 나만 이상해...? 저게 뭐람... 

우연히 듣게 됐는데 너무 놀랐어
대표 사진
익인1
이거 논란났었을걸 아마...8-8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좀이 아니라 많이 잘못됐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 짧은 옷 입음 = 꼬시는거 가 제일어이없어 저게뭐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시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 엄마가 하는 말 같아서 너무 싫다 날 잡아잡수 이거.. 대체 왜 짧은 옷=날 잡아잡수 인건데ㅠㅠ 짧고 파인 옷 마음대로 입을 수 있는 자유를 주새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왜 저런 생각을 하는걸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으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이거 친구가 보내줘서 그 이후로 크루셜스타 노래안들음...떠나자 완전 좋아했었는데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세상에 크셜 왜때문에 이런 가사를...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왜 여자탓으로 돌리는걸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 충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고방식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거 노래는좋은ㄷㅣ....나도 친구가 틀어서 듣는데 좀 놀랐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거 큰방에서 저번에 난리났었다.....으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망상장앤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ㄹㅅㅅㅌ 노래 들어보면 가사 이상한 노래 많더라..ㅎㅎ 그래서 걍 거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읭이잉어이없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머야 ㅅx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웩 완전 구시대적 가사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엥 별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걸러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윽엑 진짜 더러워 누군지도 모르고 이 노래도 처음 보는데 사상 진짜 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소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심각한 범죄인데 아무렇지도 않게 너 납치당하면 어쩌려고~ 이게 말이되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잡아잡수 .. 하 진짜 이런 가사를 어떻게 쓸 생각을 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에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5년도 이전이면 모를까 지금 같을때 저런 가사를 내는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사고방식 와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복주 오스트야 설마? 아니지? 나 저런 가사 본 적이 없는데 데리러갈게 뭐지 뭐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닌가보다,,,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어ㅏ 개서름 ㅠㅠㅠ딱 나도 어제 느꼈는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 이거 노래 발매되자마자 논란있었어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논란 이후로 저 가수 노래 다지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뭐라카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심지어 이거 최근 노래야 몇년전 노래도 아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저 가수 노래 가사 이상한 거 꽤 있음...근데 이상하다 진짜...뭐래 진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땜에 잠깸
2:54 l 조회 2
챌린지 근데 홍보가 되긴 해
2:53 l 조회 25
너네 올해 본 영화중에 젤 좋앗던 거 뭐였어❓❓❓4
2:53 l 조회 12
버블도 차단 기능있음?9
2:52 l 조회 26
혹시 하투하 이안 모에화 뭐뭐 있어??2
2:52 l 조회 19
김도훈 감독 이분 대박이시네 벤투 이후 감독중에서는 최고 성적이시네
2:52 l 조회 13
이번엔 뭔 정병일까 하고 플 보는데3
2:52 l 조회 57
우리 내년 아시안컵도 장담못함
2:52 l 조회 10
혹시 르세라핌 콘서트 가는사람
2:51 l 조회 11
챌린지를 대충 한다는게 신기함1
2:51 l 조회 38
나도 나중에 유튜버 한닭쌤처럼 되고싶다
2:51 l 조회 8
저사람 원래 표정이 없음?2
2:50 l 조회 105
축구 저거 정부에서 물 각이라 개무서워6
2:50 l 조회 54
같은곡으로 챌린지한 다른 돌들꺼 보면 다 빡씨게 추는데3
2:49 l 조회 76
난 챌린지 중에 쉬운 버전으로 따로 만든게9
2:49 l 조회 95
정상인이면 니애비전성기때 졸사 보고 다 탈덕하지10
2:49 l 조회 128
우리 애 대형돌이니까 챌린지 가려가면서 하라는 감성은 대체 뭘까...?6
2:49 l 조회 65
이런 애들은 유로소통을 왜 하는거야..15
2:49 l 조회 209
그 몇 초를 제대로 안 해서
2:48 l 조회 49
근데 난 어제 다른나라 경기까지 다 찾아보면서 느낀게2
2:48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