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이전으로 까는 것부터 시작해서(물론 그런 발언을 한 것들은 잘못된 것이지만 내 말은 15년도 이전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식 개선이 제대로 되지 않았을 때라는 거야) 이것저것으로 까는 거 보면 너무 한심해... 페미니스트라면 잘못된 것을 바로 잡고 개선해나가려고 해야하는 거 아닌가? 무조건 ㅎ남이라고 땅땅하고 얘 ㅇㅎ했어요 패주세요 하는 것 같아 거기에다가 피드백을 하면 그 전의 발언에 관해서 비판할 수는 있지만 그 이후의 모습들을 보고 또 고쳐야할 점이 나오면 거기에 관해서 문제 제기를 해야지 피드백 했다고 얘가 했던 ㅇㅎ발언이 없던 일 되냐 빼애ㅐ애애액 비난하면서 아이돌 패기에 바쁨... 그리고 정작 본인들은 ㅇㅎ으로 패는 것에서 못생겼다고 패는 걸로 변질되고 그냥 난장판임 그 사람들이 사용하는 웓잉들도 다 혐오웓잉인ㄷㅔ 본인들은 인지를 못하나? 페미니스트면 ㅇㅎ한 사람 패는 건 정당화 되는 거고? 그사람들 때문에 페미의 의미가 변질되는 것 같아서 짜증나 제발 페미를 방패로 사람 (말로)패지 않았으면 그리고 이제 아이돌들도 가사 쓸 때 신중하게 생각하고 썼으면 좋겠어

인스티즈앱
홍석천, 외국인 애인과 4년 동거 끝 위자료 지급…"힘들 때 있어줘 고마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