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즈팔이 갈수록 오바고 사업만 손 여기저기 벌려놓고 칼뽑았다던 고소 기사는 아직도 진행상황 깜깜무소식 슴스테 이번엔 외국분들이랑 콜라보하고 참여한다고 글케 또 내놓고 정작 홍보는 없음 걍 ㄹㅇ 나온다고만 알려주고 아무것도없음 머글들이 슴스테라는게 존재하는지 뭔지는 알겠냐.. 아 진짜 답답해 우ㅡ으으아으낭어재누애앵답답하다 님아 제발 사업 판 그만 점 벌리고 아티스트 ㅅ신경 좀 써주면 안됨? 그거아냐 니네만 밤샘줄 문화 있다는거 ㅠ 야 다른 회사는 밤샘해서 줄서는거 못하게한다드라 이런 문화도 없애주라 맨날 서포터들이랑 쌈나는것도 좀 아니지않냐 굿즈좀 그만 팔아 무슨 1일 1굿즈임 근데도 애들이 너무 예쁨 젠ㄴ장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