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300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9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못생긴사람은 없는거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눈이 지이이이잉ㄴ짜 높은 편이라서 웬만하면.... 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주변인들은 다 잘생겼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데뷔하면 생길 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못생긴 아이돌은 없다고 생각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말 일반인 사이에서도 못생겼다 정돈 업는거가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람은 못생길 수가 없다고 생각함 그리고 아무리 못생겼다 하는 아이돌들 실제로 보면 안 그렇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외모는 엄청 주관적인 거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많은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있어도 모든 팬들이 있는 여기선 말 안 하는 게 예의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주관적 입장으로 솔직히 있긴있더라ㅠㅠㅠㅎㅎ 근데 다들 매력이 있는것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 스타일 아닌 아이돌은 봤어도 객관적으로 못 생긴 아이돌은 못 봄 내가 본진 외에 관심이 없어서 그렇게 느끼는 걸수도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취향이 아니면 몰라도 못생겼다고 할만한 아이돌은 없는거 같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 기준 없어 다 잘생기고 예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있는데 말 안하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내 본진 그런 말 들을 때마다 기분 나쁨 ㅎㅎㅎ 내새끼 내눈에 예쁘고 잘생기고 귀여운데 왜 다들 자기들 외모기준에 내새끼한테 이렇다 저렇다 하는지 모르겠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못생기지 않아지만 호불호가 있을 얼굴은 있지 않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있음 그것도 아주많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반대로 잘생긴 아이돌이 없는 거 같음 그냥 사람 얼굴 보면 조금씩이라도 단점이 눈에 들어오고 팬들이 세상 꽃미남이고 반박안받는다면서 앓는거 보면 음.. 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거 나 며칠 전에 친구들이랑 얘기한건데 진짜 아이돌 실물로 안보고 못생겼다 그러면 안되는 것 같음... 화면으로도 못생긴 사람 없긴 한데 실물보면 일반 사람들이 말하는 그런 못생긴 아이돌 절대 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남들이 못생겼다, 잘생긴 편은 아니다 라고 말하는 아이돌을 좋아하는 팬인데 사실 기분 나빠 .. 왜 자신의 외모코르셋을 남들한테 적용해서 이렇다 저렇다 평가하는 지 1도 모르겠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 사람이 못생긴게 아니라 그냥 본인들 취향이 아닌거지 사람 얼굴을 왜 평가해 이제 이런 거 좀 고쳐졌으면 좋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많은데.... 외모는 주관적인거니까 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얼평 좀 안했으면 ㅎㅎㅎㅎ 내 기준에 맞게 와 잘생겼다 못생겼다는 내 마음 속에서만 따지면 되는건데 굳이 내 본진한테 못생겼다고 말하는 사람 많더라 ㅋㅋ 타팬들도, 타연예인들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얼평 자체를 안 좋아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얼평이라서 읭스럽고 말할거면 실물 가까이서 보고 말해야 한다고 생각 가까이서 보면 진짜 대부분 말 안나오게 생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개인적으로는 없어 잘생기거나 귀엽거나 예쁘거나 각자의 매력이 다 있다고 생각하고 연예인은 연예인이라고 생각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소녀시대 컴백한다… 티파니 "내년 8월 예정” ('전참시')
8:05 l 조회 1
곧 호날두 나옴
8:04 l 조회 6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이제 남은건 2개의 경우의수 그리고 32강표 업뎃.jpg
8:04 l 조회 24
경우의수 이게 제일 웃김ㅋㅋㅋ1
8:04 l 조회 27
Jtbc 스포츠 엔딩곡 - 이하이 희망고문4
8:01 l 조회 69
오랜만에 두준이 축구하는 거 봤는데
8:01 l 조회 15
경우의수 다음경기 볼까말까1
8:00 l 조회 49
정보/소식 TWS, 해변가 상점 직원 변신...日 싱글2집 필름·포토 공개
8:00 l 조회 19
가나 비호감이다 월드컵에서 패작하는 팀은 첨보네 와우4
8:00 l 조회 96
우즈벡 골득실에서 -7 이라서 탈락확정이라며3
8:00 l 조회 153
홍명보 여기서도 영상 생겼네
7:59 l 조회 58
OnAir 콩고는 무조건 우즈벡 이기려고하겠네.. .......하
7:59 l 조회 49
정리글 한국 32강 경우의 수 현황판 업뎃6
7:59 l 조회 167
OnAir 모드리치 미쳤네1
7:57 l 조회 33
경우의 수 18%라네4
7:57 l 조회 59
남은 2경기 다 성공해서 32강 올라가면1
7:57 l 조회 92
이미 14 월컵 때 실패한 감독을 데리고 온 것도
7:56 l 조회 35
와 ㅈㅉ 32강 못 가나보네1
7:55 l 조회 96
정보/소식 방탄소년단 정국, 신기록 질주..美빌보드 글로벌 차트 亞솔로 최초 153주 진입
7:55 l 조회 23
정보/소식 현재 32강 진출확률2
7:55 l 조회 4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