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소리다들어봄 그중에 좀 예전 기억나는거 하나가 ab ac 흥하는데 bc민다고 공셔틀어쩌구하면서 견제로 민다 등등 른최애라 같이 싸잡혀서 한소리들은게 ㅋㅋㅋㅋㅋ 막 우리공셔틀 심한른덤 내최애가지고 저런다 놔줘ㅠㅠ 뉘앙스로 온갖말 다들었음 이건 약과고
|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
|
별별소리다들어봄 그중에 좀 예전 기억나는거 하나가 ab ac 흥하는데 bc민다고 공셔틀어쩌구하면서 견제로 민다 등등 른최애라 같이 싸잡혀서 한소리들은게 ㅋㅋㅋㅋㅋ 막 우리공셔틀 심한른덤 내최애가지고 저런다 놔줘ㅠㅠ 뉘앙스로 온갖말 다들었음 이건 약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