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314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요즘 이때쯤에 노래가 너무 좋아ㅠㅠ 장르 안 가려!!
대표 사진
익인1
아너무 망ㅎ은데 잠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늘-웃기네 내가 제일좋아하는겈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버스안에서랑 성숙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늘 웃기네 무대 쩔어 한복 입고 나와서 갑자기 찢어버리는데 소름 돋아,, 이 노래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치ㅠㅠㅠㅠㅠㅠ저때 15살이었어...ㅜㅜㅜ노래너무잘했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아 이것부터 듣고올게 나도 저 시대 사람이고 싶다 따흑...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추천해줄게!!!!!!기다료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아!!!!!!!!!!!!!!!!!!!!!!!!!!!!!!!!!!!!!!!!!!!!!!!!!!!!!!!!!!!!!!!!!! 오늘 다 들어버리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씨야 - 미친사랑의 노래, 구두, 정,
sg워너비 - 광, 사랑했어요, 멋지게 이별,
씨야랑 sg워너비가 같이부른 사랑하기 때문에, sg워너비랑 김종국이 부른 바람만바람만
김종국 - 제자리 걸음, 사랑한다는 말, 편지(리메이크 곡 말고), 그녀의 남자에게,
가비앤제이 - 눈물비
먼데이키즈 - 가슴으로 외쳐, 여자
먼데이키즈, 일락, 장혜진이 같이 부른 못난 내사랑(밑줄 쫙 별그리기)

쓰다보니까 신나서 년도가 틀릴 수도 이따 흑흑흑
하지만 다 명곡들이니 들어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더 추천해주소 싶은데 기억이 안나ㅠㅠㅠㅠ혹시나 쓰니가 원한다면 언제든지 말해조!! 최선을 다해서 추천해주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쳤다 들을 노래 짱많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이거 무조건 다 들을게 일단 밑줄 쫙 별그리기부터 들을게 사랑해 익인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두 사랑해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넘마나 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명곡 골라줘..흑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송이의 사랑, 루비 , 발걸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오키 지금 들으러갑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애송이의 사랑이구나.. 잘못쳐서 애송이 듣고 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송이의 사랑 다시 듣고와야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플라이투더스카이-Day by day,sea of love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핑클 - 늘 지금처럼(리메이크) 루비, 당신은 모르실거야(리메이크),화이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신화 - 기도 H.O.T-wedding christmas 겨울에 듣기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S.E.S 5집도 레알 명반인데..02년도긴 하지만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아,, 다 듣겠어 사실 년도는 상관없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냥 그때쯔음의 노래가 좋아서!! 고마워 꼭 다들을게!!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응 고마워!! 나도 옛날 노래 좋아해서 반갑다ㅜㅜ5집은 달리기랑 Just feeling 있는 앨범이야 Choose my life 랑 나도 남편이 있었으면좋겠다 좋아 ㅎㅎ 나도 간만에 들으러 가야겠다 아‼️ 클릭비 백전무패, 아주 오래된 연인들 도 좋아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원타임 one love , 쾌지나 칭칭 , 1tym , Nasty , without you, 몇번이나 좋아요^^ 업타운 다시만나줘, 내 안의 그대 도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신화 First love , All your dreams , 천일유혼 , Hero 등등 신화는 근데 2000년대 중반에 좋은 노래들도 많아서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걍 감독갈고 협회갈아서 아시안컵 준비해야지
23:01 l 조회 1
정보/소식 홍명보 사퇴후 임시감독 이민성감독 썰
23:01 l 조회 1
오늘 기자회견 하니???
23:00 l 조회 2
솔직히 안정환 욕한 애들 진짜 축협 문제는 관심 있는지 궁금함....
23:00 l 조회 2
하 이거 보다가 혼자 공수치 옴
23:00 l 조회 25
딘딘아 이번엔 축구 관련 소신발언해도 뭐라 안할게..
23:00 l 조회 13
카리나 물범박수🦭 개좋음ㅋㅋㅋㅋㅋㅋ 매력있음
23:00 l 조회 16
김영권 카드 받을까봐 뛰어가는 벤투보면1
22:59 l 조회 14
근데 스탠스가 이상하긴 함 축협이랑 그 파벌들을 까야지1
22:59 l 조회 10
벤투 영상 다시 찾아보는사람… 나야나… 1
22:59 l 조회 11
참교육 재밌더라 약간 스터디그룹 생각나고1
22:59 l 조회 11
한동훈 뭔가 아이돌상 같지않냐????11
22:59 l 조회 32
솔직히 우리나라에서 내부고발 하면 어케 되는지 알면서 왜 자꾸 축선들한테 그걸로 뭐라함.....ㅋㅋㅋㅋ2
22:58 l 조회 31
그냥 뭉찬이랑 냉부하면서
22:58 l 조회 26
걍 안정환 화법이 좀 직설적이잖음 그거로 까는 거 보고싶었는데
22:57 l 조회 38
진짜 어쩜 이리 똑앤어어1
22:57 l 조회 19
원빈이 장발 분위기 정말 최고다4
22:57 l 조회 42 l 추천 1
근데 요즘 유행하는 얼굴 치는 챌린지 무슨 의미임2
22:57 l 조회 30
킥플립 동현 음색 미쳤다
22:57 l 조회 6
윤가이 장기하 주변에서 반응 완전 갈림 5
22:57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