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픽 데뷔조 드는거 보고 광광 울고 놀라울 정도로 빠르게 식음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데뷔 시켰으니 됐다....(다행) 이런 맴이었음... 그리고 곧장 본진으로 돌아감ㅋㅋㅋㅋㅋ 근데 원픽 계속 응원함. 내 폰 엄마폰 아빠폰 다 동원해서 투표하고 애들한테 돈 줘가면서까지 투표할 정도로 응원했어서... 걍 앞으로도 잘됐으면 함ㅋㅋㅋㅋㅋ 계속 어화둥둥 사랑 받았으면....
|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
|
원픽 데뷔조 드는거 보고 광광 울고 놀라울 정도로 빠르게 식음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데뷔 시켰으니 됐다....(다행) 이런 맴이었음... 그리고 곧장 본진으로 돌아감ㅋㅋㅋㅋㅋ 근데 원픽 계속 응원함. 내 폰 엄마폰 아빠폰 다 동원해서 투표하고 애들한테 돈 줘가면서까지 투표할 정도로 응원했어서... 걍 앞으로도 잘됐으면 함ㅋㅋㅋㅋㅋ 계속 어화둥둥 사랑 받았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