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315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8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노래가 참 취향 저격이로구나 

그런 의미로 다른 노래도 추천 해줘요...❤️ 

방탄 아는 노래 은근 없어 ㅠㅠ 

버터플라이랑 봄날, 세이브미, 피 땀 눈물, DNA 정도 알아!! 

하핳 타이틀과 추천해준 노래들만 아는 인생...
대표 사진
익인1
이불킥 꼭 들어바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불킥은 어떤노래야...?
제목만 들으면 듣다가 이불킥할 거 같은 노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의외로 감미로운 음악이로구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잌ㅋㅋㅋㅋㅋ마져 디게 달달한 노래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버터플라이 프롤로그버전도 꼭 들어봐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222222222222222222222 ㄹㅇ 강추강추강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롤로그 버전??? 한번 찾아봐야징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롤로그 버전이 그 열기구 앨범 그림의 노래 맞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rain, let me know, 여기봐, tomorrow 옛날 노래라서 사람들이 잘 모르는데 ㄹㅇ 명곡이야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끄앙 추천 고마워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좋아요 들어줘제발 좋아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오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let me know <<< 이거 안들은 사람 진짜.......말잇못
best of me <<< 개띵곡
고엽<<< 역시 개띵곡
never mind<<<랩이지만 진짜 좋음
tomorrow<<<이거 진짜 지칠때 들으면 엄청 공감되고 그래
rain<<<이것도 엄청 좋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추가) RUN 발라드 믹스 <<<<<제가 바로 런발믹 악개....ㄹㅇ 좋음 추가로 I NEED U 어반 믹스도
YOUNG FOREVER 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띵곡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포에버가
EPILOGUE : Young Forever 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야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투모로우 왜 안나와 ㅠ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나와??? 있을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초록색 커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양연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스쿨럽어페어! 상남자앨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에게
찾았다!!!!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 상남자때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whailen 52 최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What am i to you랑 never mind도 띵곡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2 그 노래 어떤 앨범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핑크색 커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늘색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헉 헷갈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나.) 화양연화 파트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찾았다!!! 하늘색이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제발 고엽도 고엽 제목이 고엽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엽이도 추가했당!!!! 엄청 좋을 각이로고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근데 갑자기 앞태도 최고 이런 가사 있는 노래 드콘에서 들었을때 좋았다 생각한 노래 생각나서 찾아봤는데 방탄 노래얔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Best of me
Outro her
보조개

이번 앨범 수록곡인데 꼭 들어줘...참고로 아웃트로 헐은 슈가 프로듀싱이고 베스트오브미는 체인스모커스랑 공동작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고엽, tomorrow, let me know
이것도 슈가프로듀싱인데 진짜 민슈가천재짱짱맨뿡뿡임..
그리고 whalien52는 듣기 전에 알아야 할 배경지식이..52의 헤르츠를 가진 고래가 있는데 다른 고래들이랑 헤르츠가 맞지 않아서 그 어떤 고래들도 이 고래가 하는 말을 듣지를 못해. 세상에서 가장 외로운 고래임. 그래서 이 고래를 소재로 방탄이들이 본인들은 고래+에일리언=웨일리언이라는 가사를 썼는데 진짜...탄들 마음 속에 고래 한마리씩은 품고 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좋아요
<<이거 페북 좋아요가 소재인데 이거 머글들이 되게 좋아함. 근데 사실 나도 방탄 입덕 전에 이 노래 우연히 듣고 노래 좋당ㅇ했었는데 입덕ㄹ하고 이게 방탄 노래라서 놀랬음
Rain
<<꿉꿉..축축..어둑...한 비오는 날마다 들어줘야 함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협은 이 상황에 대해서 무슨 생각일지 궁금하다
2:43 l 조회 1
저 그룹 타멤도 여돌이랑 챌린지하는데 옆에서 자꾸 이름 불러서 논란 됐었잖아
2:43 l 조회 1
32강 못가서 아쉬운데 한편으로는 갔다면 내년 아시안컵 감독이 홍이었을것 같아서 또다른 걱정이었을거임
2:43 l 조회 1
최근에 본 챌린지 중에 이게 제일 좋음
2:43 l 조회 7
우리는 챌린지 보통 상대픽으로 하는데
2:42 l 조회 21
챌린지 곡 주인 저 멤버 그 팅글인터뷰 나온 앤가
2:42 l 조회 37
월드컵 화제성 일주일은 갈까?2
2:42 l 조회 14
하 월드컵 화제성 n인 화제성이라서 블랙홀 된거 개빡친다3
2:41 l 조회 41
예의바르다는 미담이 제일 듣기좋은 것 같음ㅠㅠㅋㅋㅋ2
2:41 l 조회 49
델라웨어포도 알아??1
2:41 l 조회 16
춤멤 좋아하는데 챌린지 뭘 하든 열심히가 기본임1
2:41 l 조회 29
스폰지밥 게살버거 먹어보고싶다1
2:40 l 조회 11
다른 선배돌이랑 한 챌린지 보고 왔는데 더 빡셈
2:40 l 조회 60
피곤한게 아니라 챌린지 가려서 하는거였네1
2:39 l 조회 65
내돌 대형인데 챌린지 대형이랑만 했으면 좋겠음15
2:39 l 조회 150
다음 월드컵 경기 실화냐.. 우리나라 이긴 곳 vs 우리나라 감독 지원했던 감독 있는 곳2
2:39 l 조회 62
아니근데 진짜 보통은 대형이고중소고뭐고 다 열심히하지2
2:39 l 조회 51
이때싶이긴 한데 여돌 안무 멋대로 출거면 챌린지 안 해줬음 좋겠음7
2:38 l 조회 97
계속 졸사얘기 보여서 보고왔는데6
2:38 l 조회 114
챌린지 영상 봤는데 대충 수준도 아니고 왜케 기계같냨ㅋㅋㅋ3
2:38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