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 진짜 갓 바디야... 춤 추는 거 보면 왕처럼 군림함... 내 새끼도 아니지만 괜히 짜릿하고... 그리고 이 분 자기 몸 예쁜 거 아심.. 자기 춤 잘 추는 거 진짜 그냥 너무나 잘 알아.. 안 그렇고서야 그런 표정으로 그렇게 춤 못 춰... 갠적으로는 미자때 몸이나 14년 때 몸을 좋아해.... 지금도 넘 예쁘시지만.... 춤 오래 춰주세요... 응원할게요... 사실 가까이서 춤 추는 거 보고싶지만... 난 팬도 아니고..... 그렇습니다... 아무튼 카이 이후로 내가 댄스멤을 좋아하게 됐어요.. 그렇게 지금 최애를 만나게 되었고.... 갓카이...엑소엘이 1류야.... 웅.... 카이는 신이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