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가 너무 대단해버려서
2차가 꽤 있었는데 많이 죽었어
2차가 못따라가...
알페스는 선동과 날조인데 우리 맨날
조심스레 궁예 -> 에이 그건 아니지 -> (궁금하지 않았는데 본진이 확인사살시켜줌) -> 궁예가 맞았어?! 멘붕
이 루트야
|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
|
1차가 너무 대단해버려서 2차가 꽤 있었는데 많이 죽었어 2차가 못따라가... 알페스는 선동과 날조인데 우리 맨날 조심스레 궁예 -> 에이 그건 아니지 -> (궁금하지 않았는데 본진이 확인사살시켜줌) -> 궁예가 맞았어?! 멘붕 이 루트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