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펜스는 놉이고 펜스뒤 2.3.4 줄에서 많이 찍어 나는 그래서 혹시 잡히면 카메라 들고 빠져서 군중 속으로 들어가.................... 뒤로 엄청 빠져버리면 사람들은 앞으로 가고싶다고 생각하니까 막 앞으로 온단말야 그러 군중속에 파묻혀서 있다가 또 잠잠해지면 다시 찍고 반복되는 나의 루트 근데 저러다가 진짜 잡히면 망함 ㅋㅋㅋㅋㅋ 시큐들 화나서...ㅎ
|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
|
일단 펜스는 놉이고 펜스뒤 2.3.4 줄에서 많이 찍어 나는 그래서 혹시 잡히면 카메라 들고 빠져서 군중 속으로 들어가.................... 뒤로 엄청 빠져버리면 사람들은 앞으로 가고싶다고 생각하니까 막 앞으로 온단말야 그러 군중속에 파묻혀서 있다가 또 잠잠해지면 다시 찍고 반복되는 나의 루트 근데 저러다가 진짜 잡히면 망함 ㅋㅋㅋㅋㅋ 시큐들 화나서...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