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지금 상황에선 엠엠오에서 데뷔할거같아서 ..
그 지금 연생들이랑 그룹으로 하지않을까 ? 햇는데 타돌 파는 애가 걔네 나이 근데 많지않어?
해서 순간 아.....띵햇다......흐ㅡㄲ.....그그....ㄱ..............
|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
|
솔직히 지금 상황에선 엠엠오에서 데뷔할거같아서 .. 그 지금 연생들이랑 그룹으로 하지않을까 ? 햇는데 타돌 파는 애가 걔네 나이 근데 많지않어? 해서 순간 아.....띵햇다......흐ㅡㄲ.....그그....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