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325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0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이미 계약한 소속사 나왔으면 좋겠다는 건 뭐야. 진짜로 그게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는 거 같아서 한심함. 흔히들 말하는 아 제발 탈@@@@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게 아니라 진짜 애가 마음만 먹으면 탈엠엠오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거 같음. 계약은 그렇게 쉽게 되는 게 아니에요. 그저 종이쪼가리 한 장이 아니랍니다.
대표 사진
익인1
계약했다는 기사 뜬 적 없는데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약을 해야 활동을 할 수가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2년 후에 얘기 하는거야 워너원 활동 끝나고 mmo에서 둘만을 위한 독립 레이블을 차리기로 했고 미팅 결과 그렇게 될 것 같다는 확신의구두 계약이 있었으니까 저렇게 언플하는거고 지금은 엠엠오랑 일단 계약 되어있는 상태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계약 안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근데 난 강다니엘팬은 아니지만 거기 소속사가 안좋기로 유명?해서 그런거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맨날 내본진 탈소속사 하길바랫어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걍 소원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들 탈ㅇㅇ 하듯이 하는거아닌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그냥 소원이 아니라 진짜 애가 나올 수 있다고 하더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디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직 계약 기사안떴자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언플아니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엠엠오가 고소한다고 하는 걸 보니까 기사론 안 떴어라도 계약한 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니가 뭔말하는지 알겠음ㅋㅋㅋㅋ 우리애 이제 넘사벽 대슈스라 회사 버릴수 있어 얘가 갑이고 기획사들이 을이야 이런 얘기하는 팬들 말하는거 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 다그런게아니구 일부어린팬들중에 좀 있는듯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맞아 그런거 얘기하는 거야 있음 진짜 그런애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마자 나도 이런 경우는 답답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확실하게 계약해서 도장쾅쾅했다는 피셜은 없고 독립레이블 차릴거라고 언플만 때렸어.....근데 그게그거라서 나도 이젠 탈엠엠오 소취하는거 포기했어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구두로 계약 다 끝난거라고 봄 엔터 일 해본 사람으로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ㅜㅜㅜ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녤 개인팬인데 그냥 둬 차피 1년 뒤에 알게 될텐데 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 익인이 쿨하다 정말 내 스타일이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사귈까? 댓글이 이해를 못한 게 있는 것 같은데 쓰니는 우리의 소취를 말한 게 아님... 소취는 나도 하지 불가능한 걸 알아서 그렇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익인아 사귀자 내 짝을 찾은 거 같아. 다 알아줘서 정말 고맙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인티에서 만난 짝 7분만에 결별... 나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팬들은 바랄수도 있지ㅋㅋㅋㅋㅋ화낼일은 아니라고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가득이나 속상한데 말이라도 해보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아냐 나도 탈엠엠오 했으면 좋겠음 근데 현실적으로 불가능 하다는 걸 인지 못하는 사람들에 대한 얘기였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계약쉽지않은거 다알아 그치만 계약 땅땅가안떴으니 바랄수있지 왜 ? 아무리좋아도 그렇지라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가 확 엠엠오 무너뜨리구 깜빵 가까?엠엠오 열라 싫다 우씨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파티원 모집 일단 나도 참여 (2/99999)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모르겠다 아직 2019년이 온 것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그냥 계속 탈엠엠오 염불만 할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333소속사 생각하면 화나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몽규는 언제 사퇴 한대?
1:37 l 조회 1
이렇게 또 손흥민 결혼이 늦어지네요
1:37 l 조회 1
회장은 언제 뽑힘..?
1:36 l 조회 1
그냥 내 돌이랑만 챌린지 안했음 좋겠어
1:36 l 조회 1
아니 나갈때 속후련해보이는거 같아서 더 빡치는데
1:36 l 조회 1
파울루 벤투 전 감독의 가장 큰 잘못
1:36 l 조회 1
정몽규가 먼저 선빵으로 나간다고 햇을때부터 결말은 알앗음
1:36 l 조회 4
부회장단도 화려하넼ㅋㅋㅋㅋㅋㅋ
1:36 l 조회 7
하 웃긴데 안 웃김
1:36 l 조회 6
뭐야 나 잠깐 딴데 갔다 왔는데 홍명보 자진사퇴함?
1:36 l 조회 3
아니 이용수 씨도 아직 남아잇네? 고위직으로
1:35 l 조회 11
일본인들이랑 브라질인들 트위터에서 겁나 싸움
1:35 l 조회 14
또 4년을 기다려야 한다는게 기가 차네
1:35 l 조회 5
국대감독도 흑백요리사 처럼 선발했으먼 좋겠어1
1:35 l 조회 4
아 제발 손흥민 담월드컵까지 뛰어줫으면3
1:35 l 조회 18
정몽규가 사퇴한 상황에서 회장도 뽑아야하잖아1
1:35 l 조회 15
근데 진심 그냥 벽이랑 대화하는게 심신안정될듯ㅋㅋㅋ
1:34 l 조회 37
아 졸라열받아서 잠이안온다 태도 저게사람새끼냐고
1:34 l 조회 12
아니 이제 홍명보는 선수로써도 한국축구레전드 아님ㅇㅇ
1:34 l 조회 34
후임 감독은 언제 정해 질까 ?1
1:34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