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제왑사옥앞을 지나갔는데 갓세븐이 지나가는겨...그래서 우와 ...하고있었는데 제이비랑 뱀뱀이 내사이로 지나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겁나 놀램 그리고 둘다 젼잘이라 두번 놀램ㅋㅋㅋㅋㅋㅋㅋ제이비보고 나 허억 했음 ㅠ 암튼 그랬는데 제이비가 누구한테 엄청 깍듯하게 인사하는거야 90도로 근데 내가 제이비가 인사한 그 방향으로 가고있었는데 누가 이랬음 (아마도 인사받은사람일것으로 추정) 제이비라는 친구가 인사했다고 되게 깍듯하고 예의바르다고 뭐라뭐라 칭찬하도라... 헤헤 끝이야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