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내 최애 지금 프로젝트 그룹하고 있어서 (워너원 ㄴㄴ임) 소속사에 얼굴도 잘 못비춘대... 언니는 액터로 계약입사한지 이제 세달되서 아무것도 모르는 샌애긔 이런저런 썰 못듣긴 해도 ㄹㅇ 행운아.. 나야나.......
|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
|
근데 내 최애 지금 프로젝트 그룹하고 있어서 (워너원 ㄴㄴ임) 소속사에 얼굴도 잘 못비춘대... 언니는 액터로 계약입사한지 이제 세달되서 아무것도 모르는 샌애긔 이런저런 썰 못듣긴 해도 ㄹㅇ 행운아.. 나야나.......
|